덱스(김진영)-윤성빈→추소정 ‘유령의 집’ 크랭크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프로젝트 영화 '유령의 집'이 크랭크인 소식을 전하며 대본리딩 현장을 공개했다.
'유령의 집'은 삶과 죽음, 상실과 자유, 만남과 이별을 통해 인간관계의 따뜻한 연결을 그려내는 미식 판타지 로맨스 영화.
크랭크인 소식과 함께 공개된 대본리딩 사진에는 캐릭터에 완벽히 몰입한 배우들의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고스란히 담겼다.
현재 촬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유령의 집'은 내년 한국과 일본에서 개봉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프로젝트 영화 ‘유령의 집’이 크랭크인 소식을 전하며 대본리딩 현장을 공개했다.
‘유령의 집’은 삶과 죽음, 상실과 자유, 만남과 이별을 통해 인간관계의 따뜻한 연결을 그려내는 미식 판타지 로맨스 영화. 일본 대표 작가 요시모토 바나나의 동명 단편소설을 원작으로 한다. 김진영(덱스), 추소정(우주소녀 엑시), 박해린, 윤성빈을 비롯해 반효정, 우지현 등이 함께한 가운데 지난 4일 크랭크인했다.
크랭크인 소식과 함께 공개된 대본리딩 사진에는 캐릭터에 완벽히 몰입한 배우들의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고스란히 담겼다. 제작진 또한 배우들의 에너지와 팀워크에 큰 기대감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현재 촬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유령의 집’은 내년 한국과 일본에서 개봉될 예정이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나, 공포? 파격 비주얼…뮤직비디오 공개
- “맨몸으로 침실서…” 男도우미♥아내가 불륜? (영업비밀)
- 이이경 공개 처형…박민영이 벌인 나락쇼 성공 (컨피던스맨 KR)[TV종합]
- 차태현 “김종국, 내 결혼식 축의금 4위…나도 그 정도”
- 사카구치 켄타로, 사생활 논란 여파?…부국제 기자간담회 취소
- 이청아 교통사고 ‘골든타임’ 놓쳤다 “고관절 통증, 목까지 타고 올라가”
- 김대호, 프리 선언 1년의 체감…“연봉 4년치가 9개월”
- 女보면 눈 돌아가는 남편vs제작진까지 의심 아내 (이숙캠)
- 김선호 측 “가족 법인 논란 깊이 반성… 세금 추가 납부 및 폐업 진행”[전문]
- 이주연, 이 정도였어? 반전 비키니 몸매 ‘핫하네’ [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