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삼성, 대한적십자사 경기혈액원과 '청백적의 히어로 데이'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축구 수원 삼성 블루윙즈가 오는 20) 경남FC와의 홈경기에서 대한적십자사 경기혈액원과 함께 '청백적의 히어로 데이'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 4월 수원남부소방서와 함께 진행했던 '청백적의 히어로 데이'에 이어 두 번째 시리즈로 열리며, 오는 10월 25일 홈경기에서는 수원영통경찰서와 함께하는 '청백적의 히어로 데이'가 예정돼 있다.
이번 홈경기를 통해 구단은 헌혈을 통해 생명을 지키는 영웅들의 노고에 박수를 보내고, 팬들과 함께 감동을 나누고자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프로축구 수원 삼성 블루윙즈가 오는 20) 경남FC와의 홈경기에서 대한적십자사 경기혈액원과 함께 '청백적의 히어로 데이'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다가오는 추석 연휴 동안 발생할 수 있는 혈액 수급 부족 문제를 해소하고, 생명을 살리는 숭고한 헌혈 문화 확산에 동참하기 위해 마련됐다. 또한 의료 분야에서 헌신하는 제복 근무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취지도 담고 있다.
이번 행사는 지난 4월 수원남부소방서와 함께 진행했던 '청백적의 히어로 데이'에 이어 두 번째 시리즈로 열리며, 오는 10월 25일 홈경기에서는 수원영통경찰서와 함께하는 '청백적의 히어로 데이'가 예정돼 있다.
경기 당일에는 현장 참여가 가능한 헌혈버스 운영을 비롯해 '레드커넥트' 앱을 홍보하는 부스가 마련될 예정이다. 또한, 헌혈증 기부 부스를 운영하여 팬들과 함께 모은 헌혈증은 추후 기부할 계획으로 팬과 구단이 함께 만들어가는 뜻깊은 시간이 될 것이다.
수원 삼성은 지역 사회와의 연대를 강화하고,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예정이다. 이번 홈경기를 통해 구단은 헌혈을 통해 생명을 지키는 영웅들의 노고에 박수를 보내고, 팬들과 함께 감동을 나누고자 한다.
대한적십자사 경기 혈액원 관계자는 "추석 연휴 전 혈액 수급이 어려운 시기에 구단과 팬 여러분이 함께하는 헌혈 캠페인은 큰 힘이 된다. 헌혈에 참여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진영, 대중문화교류위원장 내정 "정부 일 맡는 것 고민…K팝 특별한 기회 살려야"
- 유명 유튜버 대도서관, 자택서 숨진 채 발견
- 유명 혼성그룹 래퍼, 상간 소송 휘말렸다…자녀에 불륜 들키기도
- "도경완은 장윤정 서브" 김진웅, 과거 '대본 미숙지' 방송사고로 경위서까지 [ST이슈]
- 김종국 결혼 발표 "데뷔 30주년에 반쪽 만들어, 상상 이상으로 긴장" [전문]
- "유명 아이돌 얼굴과 나체 사진 합성"…성착취물 제작 남성, 집행유예 선고
- '미스트롯' 출신 김소유, 길거리서 묻지마 폭행 피해 "얼굴 계속 맞아"
- '부모 빚투' 마이크로닷, '쇼미12' 등장 "고깃집서 일한지 4년"
- 개코·김수미, 이혼 발표…14년 결혼 마침표 "부모의 책임은 변함없어" [종합]
- "서현 협연이 특혜라고? 도대체 뭐가 문제냐" 현직 음대 교수 소신 발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