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진-River Joseph-방탄소년단-이채연-모모랜드 아이돌픽 위클리 1위 [DA:차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돌픽 위클리 투표 결과가 공개됐다.
15일 '나만의 아이돌을 픽한다' 스타 투표 웹서비스 아이돌픽(idolpick)에 따르면 9월 2주차 위클리 투표에서 방탄소년단 진이 5만8921픽으로 남자 아이돌 개인 부문 1위를 기록했다.
여자 아이돌 개인 부문에서는 이채연이 5200픽으로 82주 연속 1위 자리를 지켰다.
남자 아이돌 그룹 부문에서는 방탄소년단이 8875픽으로 24주 연속 1위 자리를 지키며 굳건한 인기를 자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돌픽 위클리 투표 결과가 공개됐다.
15일 ‘나만의 아이돌을 픽한다’ 스타 투표 웹서비스 아이돌픽(idolpick)에 따르면 9월 2주차 위클리 투표에서 방탄소년단 진이 5만8921픽으로 남자 아이돌 개인 부문 1위를 기록했다. 17주 연속 1위를 지킨 그는 위클리 투표에서 최다 득표하면서 전부문 통합 1위도 거머쥐었다. 압도적인 득표로 독보적 인기를 또 한 번 월드 클래스 슈퍼 스타를 증명했다.
인터내셔널 부문에서는 필리핀 배우 River Joseph이 1만9621픽을 받으며 1위를 차지했다. 2위는 AcChael(1만9363픽)이 기록했다. River Joseph는 2022년 드라마를 통해 데뷔했으며 최근 ‘Pinoy Big Brother: Celebrity Collab Edition’에 출연하며 대중적 인기를 얻었다.
여자 아이돌 개인 부문에서는 이채연이 5200픽으로 82주 연속 1위 자리를 지켰다. 그는 최근 연기, 예능 활동 등을 통해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여자 아이돌 그룹 부문에서는 3년 만에 컴백한 모모랜드가 2879픽을 획득해 정상에 올랐다. 이어 브브걸(2698픽)이 2위를 기록했다. 남자 아이돌 그룹 부문에서는 방탄소년단이 8875픽으로 24주 연속 1위 자리를 지키며 굳건한 인기를 자랑했다. 2위는 플레이브(7699픽)였다.
제162회차 전광판 서포트 대상도 공개됐다. 지난 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투표를 집계한 결과 영광의 주인공은 방탄소년단 진, River Joseph, AcChael, 강다니엘, DUSTBIA 등이었다. 서포트 대상 가운데, 진은 2주 간 총 12만픽 이상의 픽을 받아 최다 득표했다. 10만픽 이상을 획득한 아이돌은 진이 유일하다. 이들을 위한 전광판 이벤트는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서울 중구 롯데에비뉴엘 맞은편 초대형 전광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나, 공포? 파격 비주얼…뮤직비디오 공개
- “맨몸으로 침실서…” 男도우미♥아내가 불륜? (영업비밀)
- 이이경 공개 처형…박민영이 벌인 나락쇼 성공 (컨피던스맨 KR)[TV종합]
- 차태현 “김종국, 내 결혼식 축의금 4위…나도 그 정도”
- 사카구치 켄타로, 사생활 논란 여파?…부국제 기자간담회 취소
- 서민재, 출산했나? “반가워” 신생아 사진 공개
- ‘소년범 인정·성폭행 부인’ 조진웅, 과거 댓글 파묘 [DA:이슈]
- 조영남 “김주하, 남자 복이…” 폭탄 발언에 초토화 (데이앤나잇)
- ‘홍명보호’, 북중미WC에서 개최국 멕시코와 A조 편성
- 이계인, ‘사기 결혼’ 고백…“결혼했는데 집에 아내가 없었다” 씁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