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다리 의혹' 사카구치 켄타로, 부국제 개막식 불참·기자간담회 돌연 취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양다리 의혹에 휩싸인 배우 사카구치 켄타로가 출연한 영화 '파이널피스'의 부산국제영화제 기자간담회가 취소됐다.
원래대로라면 사카구치 켄타로는 오는 17일 부산에서 열리는 제30회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식에 참석하고, 18일 열리는 기자간담회에도 참석할 예정이었다.
이후 사카구치 켄타로가 해당 여성을 두고 배우 나가노 메이와도 관계를 맺어 삼각관계였다는 주장이 제기돼 일본 연예계는 충격에 빠졌다.
사카구치 켄타로는 일본 유명 배우 겸 모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양다리 의혹에 휩싸인 배우 사카구치 켄타로가 출연한 영화 '파이널피스'의 부산국제영화제 기자간담회가 취소됐다.
15일 부산국제영화제는 "'파이널피스' 기자간담회가 게스트의 사정으로 부득이하게 취소되었음을 알려드린다. 갑작스러운 일정 변경에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라며 "추후 진행되는 일정과 인터뷰 관련 내용은 다시 안내 드리겠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원래대로라면 사카구치 켄타로는 오는 17일 부산에서 열리는 제30회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식에 참석하고, 18일 열리는 기자간담회에도 참석할 예정이었다.
불참 사유는 밝혀지지 않았지만, 최근 사카구치 켄타로는 사생활 논란에 휩싸여 있다. 지난 9일 일본 주간문춘이 사카구치 켄타로가 3살 연상의 헤어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비연예인 여성과 4년째 열애 중이며, 도쿄에서 동거 중이라는 보도를 내놓은 터다.
이후 사카구치 켄타로가 해당 여성을 두고 배우 나가노 메이와도 관계를 맺어 삼각관계였다는 주장이 제기돼 일본 연예계는 충격에 빠졌다. 나가노 메이는 최근 유부남인 배우 다나카 케이와의 불륜설에 휩싸인 바 있다.
사카구치 켄타로 소속사는 일반인 여성과의 과거 동거 사실은 인정했지만 현재는 결별했다고 밝혔다. 하지만 나가노 메이와 교제했다는 보도에 대해서는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사카구치 켄타로는 일본 유명 배우 겸 모델이다. 국내에서는 드라마 '시그널' 일본판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DB]
사카구치 켄타로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기 혼성그룹 멤버 A씨, 자녀 앞 '알몸 불륜' 후 폭행 의혹
- 최악 성범죄자 '목사', 수사 기록만 4만 장 '악마를 보았다' [T-데이]
- 구혜선, 이혼 후 5년 간 꽂힌 그것 "협약서 작성"
- 미나 시누이' 수지, '150㎏→78㎏' 반으로 줄어든 몸
- 변우석 꿈 꾼 여성, 로또 20억 당첨 "후광 비추며 등장"
- 적수 없는 '좀비딸', 70만 관객 돌파 [박스오피스]
- ‘여수 K-메가아일랜드’ 진욱→박지현 트로트 가수 총 출동, 여수 수놓은 최고의 무대 선사 [종
- BTS→엔하이픈, 극성팬 무질서에 몸살 "공항 질서 지켜달라" [이슈&톡]
- "우리의 뜻" 아이브 장원영, 시축룩도 화제의 아이콘 [이슈&톡]
- 스트레이 키즈→몬스타엑스, 보이그룹 '서머킹' 쟁탈전 [가요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