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자카파 조현아 목소리, '화려한 날들' 감동 극대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어반자카파 조현아가 감성 짙은 OST로 극의 서사를 풍성하게 채운다.
지난 14일 오후 6시 글로벌 뮤직 플랫폼 AURORA(오로라)를 통해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KBS2 주말드라마 '화려한 날들' OST Part.6 조현아의 '그대인가 봐'가 발매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어반자카파 조현아가 감성 짙은 OST로 극의 서사를 풍성하게 채운다.

지난 14일 오후 6시 글로벌 뮤직 플랫폼 AURORA(오로라)를 통해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KBS2 주말드라마 ‘화려한 날들’ OST Part.6 조현아의 ‘그대인가 봐’가 발매됐다.
이번 OST ‘그대인가 봐’는 달빛을 보며 상대를 생각하는 아련한 감성을 그린 발라드 곡으로, 잔잔하게 흘러가는 스트링과 기타의 선율, 시적인 노랫말이 따스한 감성의 조화를 이뤘다.
보컬에는 믿고 듣는 명품 보컬 조현아가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조현아 특유의 묵직하고 매력적인 보컬은 드라마의 서사에 힘을 보태며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극대화할 예정이다.
조현아는 보컬 그룹 어반자카파 멤버로, 지난 2009년 7월 EP ‘커피를 마시고’ 발매 이후 ‘봄을 그리다’, ‘그날에 우리’, ‘니가 싫어’, ‘똑같은 사랑 똑같은 이별’, ‘널 사랑하지 않아’, ‘그때의 나, 그때의 우리’ 등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키며 국내 대표 감성 보컬리스트로 입지를 견고히 하고 있다.
KBS2 새 주말드라마 ‘화려한 날들’은 “인간은 누구에게나 화려한 날들이 있다. 지금이든, 과거든, 혹은 미래든”이라는 메시지를 중심으로, 세대마다 각기 다른 의미로 마주하게 되는 ‘화려한 날들’을 그려내는 세대 공감 가족 멜로드라마.
iMBC연예 이호영 | 사진출처 다날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미우새' 조현아, 화장실 욕조에 이불→조명 설치…비밀 아지트 완성
- 조현아, "새아버지=아빠라고 부르지 못했다…엄마를 뺏긴 느낌" (미우새)
- '미우새' 조현아 "5년 전 모친상…새아버지 모시고 살아"
- '미우새' 조현아, "母 돌아가신 후 새아버지 모시고 살아"
- 웰메이드 애니메이션 '연의 편지' 사전 관객 호평속 기대작 등극
- [포토] 조현아, 줄게 모두 다 줄게
- [단독] UN 김정훈, 불륜 드라마로 국내 복귀
- 위태로운 이하늬, '탈세 의혹' 꼬리표 더하기 '불법 운영' 연예인 [종합]
- "재밌다" 정동원, 아빠 차 무면허 운전 중 뱉은 말…동석자 알고보니
- 'JMS출신' 배우 강지섭 "교주에게 여자 갖다 바쳤다더라"(오은영스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