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아이딧 백준혁 "크래비티 선배들이 '무대는 기세'라고 조언해줘" [ST현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인 그룹 아이딧(IDID) 멤버들이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선배들이 해준 응원을 전했다.
15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신인 보이그룹 아이딧(IDID) 데뷔 쇼케이스가 열렸다.
아이딧은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초대형 프로젝트 '데뷔스 플랜(Debut's Plan)'을 통해 탄생한 보이그룹이다. 이날 오후 6시 첫 번째 미니 앨범 '아이 디드 잇.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신인 그룹 아이딧(IDID) 멤버들이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선배들이 해준 응원을 전했다.
15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신인 보이그룹 아이딧(IDID) 데뷔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리더 장용훈은 "스타쉽에서 존경하는 선배님들의 뒤를 이어 데뷔해서 설레고 기쁘다. 월드 투어에서 멋진 퍼포먼스를 보여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박원빈은 "우선 현장이나 회사에서 선배님들이 마주칠 때마다 응원해 주셔서 감사하다. 몬스타엑스 선배님들이 늘 최선을 다하라고 응원해 주셨는데 명성에 맞는 후배가 되겠다"고 전했다.
또한 백준혁은 "크래비티 선배님들께서 '무대는 기세다', '겁먹지 마라'고 조언해 주셨다"고 말했다.
장용훈은 롤모델이 누구인지 묻자 "지금으로서는 미래의 아이딧이라고 생각한다. 이전부터 팬들과 교류해왔듯이 소중한 시간을 쭉 함께하면서 시간이 지나도 잊히지 않는 그룹으로 성장하고 싶다"며 "콜드플레이처럼 한 시대의 상징이 되고 싶다. 또 해외 공연에도 많이 참여해서 무대적인 역량을 키우고 시대의 상징이 되는 것이 목표다"라고 밝혔다.
아이딧은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초대형 프로젝트 '데뷔스 플랜(Debut's Plan)'을 통해 탄생한 보이그룹이다. 이날 오후 6시 첫 번째 미니 앨범 '아이 디드 잇.(I did it.)'이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진영, 대중문화교류위원장 내정 "정부 일 맡는 것 고민…K팝 특별한 기회 살려야"
- 유명 유튜버 대도서관, 자택서 숨진 채 발견
- 유명 혼성그룹 래퍼, 상간 소송 휘말렸다…자녀에 불륜 들키기도
- "도경완은 장윤정 서브" 김진웅, 과거 '대본 미숙지' 방송사고로 경위서까지 [ST이슈]
- 김종국 결혼 발표 "데뷔 30주년에 반쪽 만들어, 상상 이상으로 긴장" [전문]
- "어떻게 300조를 수출하겠나" 저작권 박탈·제작비 회수 안 되는 K콘텐츠 위기 [ST취재기획]
- 조여정, 40억대 한남동 펜트하우스 현금 매수
- 민희진의 아전인수 격 이중잣대, 하이브는 안 되고 나는 된다? [ST이슈]
- '소년범 인정' 조진웅, 21년 배우 인생 마침표…'두 번째 시그널' 측 "논의 예정" [종합]
- 전국노래자랑 스타 '할담비' 지병수 씨 별세…향년 82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