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사카구치 켄타로, '양다리 논란' 의식했나…부국제 측 "기자간담회 취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사카구치 켄타로의 참석이 예정돼 있던 제30회 부산국제영화제 '파이널피스' 기자간담회가 취소됐다.
부산국제영화제 측은 15일 스포츠조선에 "사카구치 켄타로의 '파이널피스' 기자간담회가 게스트의 사정으로 부득이하게 취소되었음을 알려드린다"며 "갑작스러운 일정 변경에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 추후 진행되는 일정 및 인터뷰 관련 내용은 다시 안내드리겠다"고 밝혔다.
사카구치 켄타로는 영화 '파이널피스'로 17일 개막하는 제30회 부산국제영화제를 찾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배우 사카구치 켄타로의 참석이 예정돼 있던 제30회 부산국제영화제 '파이널피스' 기자간담회가 취소됐다.
부산국제영화제 측은 15일 스포츠조선에 "사카구치 켄타로의 '파이널피스' 기자간담회가 게스트의 사정으로 부득이하게 취소되었음을 알려드린다"며 "갑작스러운 일정 변경에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 추후 진행되는 일정 및 인터뷰 관련 내용은 다시 안내드리겠다"고 밝혔다.
사카구치 켄타로는 영화 '파이널피스'로 17일 개막하는 제30회 부산국제영화제를 찾는다. 그는 오는 18일 오후 열리는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작품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었으나, 갑작스럽게 기자간담회 일정을 취소했다.
이는 최근 불거진 '양다리 논란'의 여파로 인한 결정인 것으로 보인다. 일본 연예매체 주간문춘에 따르면 사카구치 켄타로는 도쿄의 한 아파트에서 3세 연상의 비연예인 여성과 동거 중이다. 해당 여성은 헤어와 메이크업을 담당하는 스태프로, 사카구치 켄타로와 4년 이상 동거한 것으로 전해졌다.
뿐만 아니라, 주간문춘은 사카구치 켄타로와 이 여성이 동거 중이라는 것과 함께 인기 여배우와의 양다리 가능성도 제기했다. 해당 여배우 측은 주간문춘에 "(사카구치 켄타로와) 사귄 것은 맞지만, 다른 분과 동거 중이었다는 사실은 알지 못했다"고 답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사카구치 켄타로는 일본의 모델 출신 배우로, '바닷마을 다이어리', '중쇄를 찍자!', '모방범' 등에 출연했다. 최근에는 한국 작품인 쿠팡플레이 오리지널 시리즈 '사랑 후에 오는 것들'의 주연으로서 이세영과 로맨스 호흡을 맞췄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우 한채원, 집에서 숨진 채 발견..짧은 생 마감 오늘(25일) 14주…
- 가수 D4vd 차량 트렁크서 시신 발견..“살인 가능성 염두”
- '미코 출신' 故 신해리, 이틀 전까지 SNS 올렸는데.."외롭지 않게 …
- 유승준, 윤일상 '손절' 저격에 입 열었다 "뒤틀린 진실, 모든 오해 풀…
- '한때 신세계家' 고현정, 전남편 정용진 조카 애니 응원..화보에 '좋아…
- [SC이슈] '나솔' 영철 “조정이혼 맞다, 외도 아님”…♥영자도 직접 …
- '혼전임신' 곽튜브 "♥아내와 따로 산다" 폭탄 고백...신혼에 무슨 일…
- '53세' 류시원, '19세 연하' 아내♥ 최초 공개 "이 미모에 수학 …
- 케이트 윈슬렛 “뚱뚱한 역만 하라고 막말..약물로 살 안 뺄것” 소신 발…
- 함소원 8세 딸, 의문男과 손 잡고 등교..."등원 선생님, 4주에 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