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RP 첫 거래 이벤트 진행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키움증권이 ‘RP 첫 거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오늘(15일) 밝혔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원화 또는 달러RP(환매조건부채권)를 처음 거래하는 고객이 대상입니다. RP(30일물 이상)를 일정금액 이상 매수하고 약정만기까지 유지할 경우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키움 포인트를 최대 1만포인트 지급합니다.
조건을 충족하는 고객에게 에어팟(5명), 애플워치(5명), 키움포인트 2만점(100명)를 추첨해 추가로 제공합니다. 이벤트를 SNS 등에 공유하면 500포인트(1천명 추첨)를 받을 수 있습니다.
RP는 당일 출금이 가능하고 약정만기가 지나면 증권사로부터 미리 정해진 이율을 지급 받게 되어 단기 여유자금 운용에 효과적인 금융상품입니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최근 국내 및 미국 주식시장이 횡보하면서 RP에 대한 투자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단기에 안정적인 수익률을 원하는 고객이라면 이벤트 혜택까지 동시에 누릴 수 있는 기회다” 설명했습니다.
키움증권에서는 15일 현재 원화RP는 최대 연 2.50% (세전, 약정만기이율, 60일물), 달러RP는 최대 연 4.20% (세전, 약정만기이율, 120일물)의 이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RP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키움증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SBS미디어넷 & SBSi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SBS Biz.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정 "고속도로 통행료, 추석연휴 10월 4∼7일 면제"
- 무단 결제에, 정보 유출까지…'통신사 믿을 수 있나?'
- '10만원 당연히 주고, 50만원 더 드려요'…지자체 어디?
- 강남3구 지금도 비싼데 더 오른다고?…'이것' 때문에
- 트럼프, 구금 사태 의식한듯 "외국투자 위축 원치않아"
- '부정거래 의혹' 방시혁, 포토라인 서나…오늘 첫 소환조사
- "中이 200억 주고 데려간 천재"…오픈AI 핵심 멤버 빼간 텐센트
- '호재 만발' 테슬라 주가 7개월만에 최고치…"장기 성장" 기대감
- 정부, 美 투자 압박에 '무제한 통화스와프' 요구
- 인터넷주소 있는 소비쿠폰 문자…"무조건 사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