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도 몰랐던 이효리 사촌오빠 등장 “순댓국집 사장, 눈매 똑닮아” (런닝맨)[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런닝맨' 멤버들이 이효리 사촌오빠가 운영하는 순댓국집에 방문했다.
제작진은 "여기가 이효리 씨 고모분이 하시는 식당이라고 하더라. 지금은 고모님이 나이가 많으셔서 사촌오빠분이 운영하신다"고 알렸다.
주문을 받기 위해 등장한 사촌오빠는 이효리와 똑닮은 눈매를 자랑했다.
이효리는 "고모네 집 왔으니까 많이 좀 먹고 가세요"라며 멤버들을 챙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런닝맨' 멤버들이 이효리 사촌오빠가 운영하는 순댓국집에 방문했다.
9월 14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는 '답한대로 직진' 레이스가 펼쳐졌다.
이날 멤버들은 천안에 위치한 한 순댓국 맛집을 찾았다. 제작진은 "여기가 이효리 씨 고모분이 하시는 식당이라고 하더라. 지금은 고모님이 나이가 많으셔서 사촌오빠분이 운영하신다"고 알렸다. 제작진도 아침에 급히 섭외 전화를 돌리다 알게 됐다고.
주문을 받기 위해 등장한 사촌오빠는 이효리와 똑닮은 눈매를 자랑했다. 사촌오빠는 "유재석 씨 온다고 아까 효리와 전화 통화했다. 직접 보니까 TV보다 아기들 같으시다"면서 지석진과 66년생 동갑내기라고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
이후 유재석은 이효리와 나눈 문자를 공개했다. 이효리는 "고모네 집 왔으니까 많이 좀 먹고 가세요"라며 멤버들을 챙겼다.
그러자 지석진은 "효리한테 너무 맛있다고 문자 보내라"면서 "나는 아직 전화를 한 번도 못 텄다. 효리 전화번호가 있는데 무서워서 전화를 못 하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반지하 살던 이유진, 4천으로 방 4개 아파트→혼수 풀세팅 비결 父 이효정 도움 없었다
- 김현숙, 전남편 만행 폭로 “장모 육아하러 오면 술 먹고 외박” (동치미)[결정적장면]
- “오빠 이제 빼박이야” 윤정수 띠동갑 아내=비키니도 아름다운 광저우 여신 원자현? 럽스타로
- 고소영, 낮술 마시다 노량진서 쫓겨나 “점심 때 4병 마셔”(바로 그 고소영)
- 슈퍼주니어 최시원, 美트럼프 측근 극우 찰리커크 총격사망 추모 “RIP”
- 4혼 박영규 “25살 연하 아내 얼굴 공개 후 외모 악플에 상처받아”(옥문아)
- 6억 채무 김동성♥인민정 건설업 노동→이유 없이 잘렸다 “그렇다고 안 죽어”
- 최시훈, 결혼 5개월만 ♥에일리 잃을 뻔‥연락두절에 “제발 무사히 돌아와”(결혼일기)
- 이주승, 미모의 베트남 형수님 공개‥카메라 앞 모델 포스(나혼산)
- 빠니보틀 “한국인 최초로 거주 국민 1명 시랜드공국 여행”(냉부해)[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