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즈, 파격적인 백리스! ‘반전 매력’ 뽐낸 수영복 패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헤이즈가 시원한 여름 휴가 패션으로 파격적인 변신을 선보이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동안 감성적인 음악과 차분한 이미지로 대중에게 사랑받아온 헤이즈는 이번 백리스 패션을 통해 평소와는 180도 다른 반전 매력을 발산했다.
한편, 헤이즈는 2014년 싱글 앨범 '조금만 더 방황하고'로 데뷔한 싱어송라이터로 몽환적이고 매력적인 음색이 특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진업 기자]가수 헤이즈가 시원한 여름 휴가 패션으로 파격적인 변신을 선보이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헤이즈는 14일 자신의 SNS 계정에 “물과 나 사이의 거리 5cm 정도 좁힌 듯, 물아 내년에 조곰 더 친해져”라는 멘트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헤이즈는 필리핀의 한 리조트에서 여유를 만끽하는 모습으로, 특히 등이 깊게 파인 백리스(Backless) 디자인의 수영복을 착용해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그동안 감성적인 음악과 차분한 이미지로 대중에게 사랑받아온 헤이즈는 이번 백리스 패션을 통해 평소와는 180도 다른 반전 매력을 발산했다. 과감하게 등 라인을 드러낸 스타일링은 섹시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자연스럽게 흩날리는 긴 머리카락은 청순미를 더하며 그의 다채로운 매력을 부각시켰다.
한편, 헤이즈는 2014년 싱글 앨범 ‘조금만 더 방황하고’로 데뷔한 싱어송라이터로 몽환적이고 매력적인 음색이 특징이다. 2015년에는 Mnet ‘언프리티 랩스타2’로 랩 실력을 뽐내기도 했으며 2022년에는 KBS 쿨FM ‘헤이즈의 볼륨을 높여요’을 진행하며 라디오 DJ로서의 재능도 선보이는 등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upandup@spor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인혜, 사망 이틀 전까지도 밝은 모습이었는데...오늘(14일) 5주기
- 활동 중단 박봄, “내 남편”이라던 이민호 소환 다시 시작했다!
- 유재석, 전세살이 15년 끝…강남 한복판 ‘300억 건물주’ 등극
- ‘성매매 벌금’ 지나, 10년만에 입 열었다…“지금이 좋은 타이밍” 의미심장 멘트
- ‘47억이 350억으로’ 태진아, 이태원 빌딩 역대급 시세차익
- 동료도 못 알아봤다...박희순, 6시간 분장 후 모습 공개
- 신기루, 비키니 화보 제안 받고 고민 “뚱녀 페티시가 추세”
- 세븐틴, 공연 중 관객석으로 폭죽이... 아찔한 사고 “일부 제품 불량으로 인해...”
- [속보] LAFC 손흥민, 55초만에 선제득점! MLS 첫 필드골 터졌다
- 한국 팬 사랑받은 유명 中 배우, 갑작스러운 추락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