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동 중단' 박봄, '셀프열애설' 이민호 재소환 "길거리에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박봄이 또다시 배우 이민호를 소환해 눈길을 끈다.
특히 박봄은 또 갑자기 이민호를 해시태그로 넣어 눈길을 끌었다.
박봄은 지난해 9월부터 SNS를 통해 이민호를 태그, 셀프 열애설로 주목받은 바 있다.
한동안 이민호를 태그 하지 않던 박봄이 몇 달 만에 다시 이민호를 언급해 또다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가수 박봄이 또다시 배우 이민호를 소환해 눈길을 끈다.
14일 박봄은 자신의 SNS에 "박봄♥ 길거리에서..#박봄 #bompark #이민호"라는 글과 셀카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박봄은 블랙 민소매를 입고 산책 중인 모습. 내추럴한 헤어스타일, 진한 메이크업이 인상적이다. 특히 박봄은 또 갑자기 이민호를 해시태그로 넣어 눈길을 끌었다. 박봄은 지난해 9월부터 SNS를 통해 이민호를 태그, 셀프 열애설로 주목받은 바 있다.
박봄은 이민호의 사진을 게재하며 "내 남편이 맞아요"라는 문구를 적는가 하면, "저는 사실 혼자입니다. 이민호가 올려달라고 해서 올렸는데요. 혼자인 것을 밝힙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라며 근황을 전하기도 했다. 결국 이민호 측은 "박봄 씨와는 개인적인 친분이 없기에 사실무근입니다"라며 박봄의 셀프 열애설에 단호히 선을 그었다.
한동안 이민호를 태그 하지 않던 박봄이 몇 달 만에 다시 이민호를 언급해 또다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박봄은 투애니원 완전체 활동을 이어갔지만 최근 활동을 잠시 중단했다. 지난 8월 소속사는 "박봄이 2NE1의 향후 일정에 함께하지 못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린다. 최근 의료진으로부터 충분한 휴식과 안정이 필요하다는 소견을 받은만큼 깊은 논의 끝에 부득이하게 이런 결정을 내리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joyjoy9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우 한채원, 집에서 숨진 채 발견..짧은 생 마감 오늘(25일) 14주…
- 가수 D4vd 차량 트렁크서 시신 발견..“살인 가능성 염두”
- '미코 출신' 故 신해리, 이틀 전까지 SNS 올렸는데.."외롭지 않게 …
- 션, 수 억 원 날린 안타까운 사연..."한 달 500㎞ 뛰는데, 앱 늦…
- 홍진경♥우영, 의리로 이어진 부부인데 “사실은 사기 결혼”
- 아이돌 XG 코코나, 가슴 절제 수술 흉터 공개→ 커밍아웃 “난 여자 아…
- 김광규, 女배우 코 잡고 '성형 의혹' 제기..“미친 거 아니야?”
- '홀쭉한' 빽가, 얼굴 시술 깜짝 고백 "울쎄라 했다" (라디오쇼)
- 등 굽었던 이봉주 맞나...'난치병' 극복 후 '감동' 러닝 근황 "기적…
- BTS 정국·에스파 윈터 열애설?…양측 소속사 '묵묵부답' [SC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