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 한, 생일 맞이해 1억 원 기부 "꼭 필요한 곳에 닿아 큰 힘과 용기 되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한이 생일을 맞이해 1억 원을 기부하고 따스한 마음을 나눴다.
스트레이 키즈 한은 14일 생일을 맞아 삼성서울병원에 기부금 총 1억 원을 전달했다.
지난 4월 경남·경북 지역의 산불 피해 복구 지원을 위해 스트레이 키즈 멤버들과 함께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와 사회복지법인 월드비전에 각 4억 원 총 8억 원을 후원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한이 생일을 맞이해 1억 원을 기부하고 따스한 마음을 나눴다.
스트레이 키즈 한은 14일 생일을 맞아 삼성서울병원에 기부금 총 1억 원을 전달했다. 성인중증질환 환자의 치료비 및 간병비 지원에 5000만 원, 소아청소년 환아의 치료비 지원에 5000만 원이 쓰일 예정이다.
한은 "생일을 의미 있는 나눔으로 채울 수 있게 해주신 팬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이 마음이 꼭 필요한 곳에 닿아 큰 힘과 용기가 되기를 바랍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은 팬들에게 받은 사랑을 뜻깊게 나누는 기부 활동을 통해 사회 곳곳에 온기를 전하고 있다. 지난 4월 경남·경북 지역의 산불 피해 복구 지원을 위해 스트레이 키즈 멤버들과 함께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와 사회복지법인 월드비전에 각 4억 원 총 8억 원을 후원한 바 있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지난달 22일 발매한 정규 4집 '카르마(KARMA)'로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에 7연속 1위로 진입하며 새 역사를 썼다. 오는 10월 18일과 19일에는 인천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월드 투어 '도미네이트(dominATE)'의 앙코르 공연을 개최한다.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진영, 대중문화교류위원장 내정 "정부 일 맡는 것 고민…K팝 특별한 기회 살려야"
- 유명 유튜버 대도서관, 자택서 숨진 채 발견
- 유명 혼성그룹 래퍼, 상간 소송 휘말렸다…자녀에 불륜 들키기도
- "도경완은 장윤정 서브" 김진웅, 과거 '대본 미숙지' 방송사고로 경위서까지 [ST이슈]
- 김종국 결혼 발표 "데뷔 30주년에 반쪽 만들어, 상상 이상으로 긴장" [전문]
- 박나래 측 "전 매니저, 퇴직금 수령 후 과한 금액 요구…1인 기획사 등록 허위 보고" [전문]
- "챗 지피티가 처벌 안 받는대" 이이경 사생활 폭로자의 '범죄 사전모의 의심 정황' [ST이슈]
- 故 김새론 유족, 추가 증거 공개…진실공방 재점화 [ST이슈]
- "인생의 참스승, 100세 넘기실 줄" 故 이순재 별세에 연예계 추모 물결 [ST이슈]
- "기사 삭제 안하면 법적 조치" 언론 압박하던 민희진, 의문의 변호사설까지 [ST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