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진심 고백 "결혼하고 싶은 사람 가까이에 있어" ('전참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전현무가 결혼하고 싶은 사람이 가까이에 있다고 고백했다.
13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는 최면에 도전한 전현무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전현무는 최현우의 최면 마술쇼 '아판타시아' 공연장을 방문했다.
대기실에서 최현우를 만난 전현무는 "나 부른 거 실수한 거 같다. 나는 엄청 의심한다"며 "나는 최면 절대 안 걸린다. 기본적으로 믿음이 없고 최면해 본 적도 없다. 솔직히 쇼라고 생각한다"고 자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방송인 전현무가 결혼하고 싶은 사람이 가까이에 있다고 고백했다.
13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는 최면에 도전한 전현무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전현무는 최현우의 최면 마술쇼 '아판타시아' 공연장을 방문했다. 대기실에서 최현우를 만난 전현무는 "나 부른 거 실수한 거 같다. 나는 엄청 의심한다"며 "나는 최면 절대 안 걸린다. 기본적으로 믿음이 없고 최면해 본 적도 없다. 솔직히 쇼라고 생각한다"고 자신했다.
이에 최현우는 "누구나 걸릴 수 있고 안 걸릴 수 있다"며 "연예인들이 최면에 안 걸리는 이유 중 첫 번째는 최면에 걸리면 '내가 사실 이 여자랑 사귄 적 있는데 이야기하면 어떡하지'라는 게 있다. 근데 뇌가 자기방어 기제가 있어서 절대 그럴 일 없다. 문제 될 거 같으면 막는다"고 설명했다.

전현무는 "내 방어 기제로는 남의 건 안 막을 거 같다. 네 것도 이야기할 거 같다. 방어 기제는 내 것만 보호할 거 아니냐. 네가 누구 만나는지 다 이야기할 수도 있다"고 말해 최현우를 당황하게 했다.
최현우는 공연 전 최면 전문가를 불러 전현무를 테스트했다. 최면에 걸리지 않을 거라고 확신하던 전현무는 순식간에 최면에 빠져 웃음을 자아냈다.
최면 상태에서 전현무는 평소 고민이 있었냐는 질문에 "나이"라고 답했다. 이어 구체적인 고민을 묻자 "결혼"이라며 무의식중 솔직한 속마음을 말했다. 최면에 걸린 화면 속 자신을 본 전현무는 "기억이 난 난다"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전현무는 결혼하고 싶냐고 묻자 "네"라고 즉각 답하고, 마지막 연애 시기에 대해서는 "3년 전"이라고 말했다. 또한 주변에 결혼과 관련해서 특별히 마음에 가는 여성이 있냐는 질문에 "가까이에 있다"며, 3주 전에 소개팅한 사실까지 줄줄이 고백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우 한채원, 집에서 숨진 채 발견..짧은 생 마감 오늘(25일) 14주…
- 가수 D4vd 차량 트렁크서 시신 발견..“살인 가능성 염두”
- '미코 출신' 故 신해리, 이틀 전까지 SNS 올렸는데.."외롭지 않게 …
- 송일국 "삼둥이 비교 때문에 학교 따로 보내라고..다른 반 부탁" ('각…
- 임영웅·린, 프러포즈 성공 “운명 같은 인연”
- 48세 최강희, '美 거주' 7살 많은 붕어빵 친언니 공개..동안 DNA…
- 김수용 귓불주름, 심근경색 전조증상 아니었다..유재석 교수 "노화 현상"…
- 류중일 감독 절규 "아이까지 데려갔는데...'불륜' 며느리 교사 자격없어…
- 김승수, ♥전문의와 주말 부부됐다..“가족으로 다시 태어나” ‘사랑을 처…
- 故 죠앤 11주기, 美 사망 미스터리..CSI도 원인 못 찾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