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우림♥’ 김연아, 결혼식에 유재석 초대 안 한 이유 (핑계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피겨 퀸' 김연아가 결혼식 비하인드를 전했다.
김연아가 게스트로 출연해 유재석, 지석진, 조세호와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유재석은 지난 2007년에 김연아가 MBC '무한도전'에 출연했었다며 오랜 인연을 드러냈다.
또한, 김연아는 결혼식에 초대할 사람들을 선별하는 과정이 힘들었다고 고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피겨 퀸’ 김연아가 결혼식 비하인드를 전했다.

9월 13일 유튜브 채널 ‘뜬뜬’에 ‘원기 회복은 핑계고’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김연아가 게스트로 출연해 유재석, 지석진, 조세호와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유재석은 지난 2007년에 김연아가 MBC ‘무한도전’에 출연했었다며 오랜 인연을 드러냈다. 10대부터 30대까지 지켜봤다는 것. 이어 “결혼식에 불렀으면 당연히 갔을 건데”라며 아쉬움을 내비쳤다.


김연아는 SBS ‘일요일이 좋다-김연아의 키스 & 크라이’에 함께 고정 출연했던 신동엽이 결혼식 사회를 맡았다고 전했다. 남편인 포레스텔라 고우림도 KBS ‘불후의 명곡’을 통해 신동엽과 친분이 있기 때문.
또한, 김연아는 결혼식에 초대할 사람들을 선별하는 과정이 힘들었다고 고백했다. 지석진이 “재석이는 초대할까 말까 고민했었냐, 아니면 아예 고민도 안 했냐”라고 묻자, 김연아가 “확실한 기준은 연락처가 없었다는 거다. 둘 중 누구라도 연락처가 있었으면 초대했을 것”이라고 밝혔다. 유재석은 “앞으로 집안에 행사 있으면 꼭 불러달라”라며 훈훈하게 마무리했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유튜브 ‘뜬뜬’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김연아♥’ 포레스텔라 고우림 신혼 생활 공개 “요즘 더 좋아” (불후)
- 김연아, '핑계고' 뜬다…유재석과 2년 만에 재회 [공식입장]
- 고우림, 콘서트 중 부상…"공연 후 병원行" [전문]
- 고우림 "♥김연아와 결혼 3년 차…아직도 신혼 같아" (톡파원)
- [영상] 김연아, 꽃받침 요청에 살짝 현타? '프로 모델 모먼트'
- '김연아♥' 고우림 "더 멋지고 괜찮은 사람 되고파" [화보]
- [단독] UN 김정훈, 불륜 드라마로 국내 복귀
- 위태로운 이하늬, '탈세 의혹' 꼬리표 더하기 '불법 운영' 연예인 [종합]
- "재밌다" 정동원, 아빠 차 무면허 운전 중 뱉은 말…동석자 알고보니
- 'JMS출신' 배우 강지섭 "교주에게 여자 갖다 바쳤다더라"(오은영스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