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이 아끼는 팬들에게…” 김희재, 첫 미니 ‘HEE’story’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희재가 첫 미니앨범 수록곡들의 멜로디와 가사를 일부 공개한 '김희재표' 발라드를 예고했다.
특히 김희재가 직접 쓴 가사들과 멜로디들로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하이라이트 메들리로 컴백 열기를 달군 김희재는 타이틀곡인 '다신 볼 수 없는 내 사랑'과 '안아줘야 했는데' '내가 그대를 많이 아껴요'의 가사를 직접 썼다.
이 중 '내가 그대를 많이 아껴요'는 팬들에게 전하는 메시지가 담긴 팬송인 만큼, 김희재의 진심을 느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표권향 기자] 가수 김희재가 첫 미니앨범 수록곡들의 멜로디와 가사를 일부 공개한 ‘김희재표’ 발라드를 예고했다.
김희재는 지난 12일 공식 SNS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 ‘HEE’story(희스토리)‘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소개했다. 여기에는 타이틀곡 ‘다신 볼 수 없는 내 사랑’부터 ‘Forever with u’ ‘안아줘야 했는데’ ‘내가 그대를 많이 아껴요’ ‘비가 오면 비를 맞아요’까지 다채로운 하이라이트 구간이 담겼다.
바닷가를 거닐고 있는 모습과 아련한 눈빛과 아이 같은 순수한 미소를 짓는 그에게서 김희재만의 다양한 발라드 감성을 상상케 했다. 특히 김희재가 직접 쓴 가사들과 멜로디들로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하이라이트 메들리로 컴백 열기를 달군 김희재는 타이틀곡인 ‘다신 볼 수 없는 내 사랑’과 ‘안아줘야 했는데’ ‘내가 그대를 많이 아껴요’의 가사를 직접 썼다. ‘비가 오면 비를 맞아요’는 작곡과 작사를 맡았다. 이 중 ‘내가 그대를 많이 아껴요’는 팬들에게 전하는 메시지가 담긴 팬송인 만큼, 김희재의 진심을 느낄 수 있다.
‘HEE’story’는 김희재의 아련한 추억과 감성이 담겨 일기장 같은 앨범으로 완성했다. 김희재는 이번 앨범을 통해 사랑과 이별, 슬픈 날과 좋은 날까지 특별한 것 없는 평범한 우리의 인생을 위로하고 공감을 나눌 예정이다.
한편 김희재의 첫 번째 미니앨범 ‘HEE’story’는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gioia@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니와 결혼 약속한 양재웅 원장, 환자 사망 사건 엄벌 서명 1만명 돌파
- 김동현, 시비 거는 길거리 男 극대노... "그냥 확 눌러버려"
- 하리수, “여자 맞냐고 성관계 요구하거나 옷 벗어보라고...” 충격 성희롱 폭로
- “미쳤다” 윤은혜, 분노 터졌다
- 다비치 강민경, 요정미 폭발!
- 구준엽, 서희원 떠난뒤 맞은 첫생일…묘소 지키며 ‘국수 한그릇’
- ‘허당美’ 장혁, 휘발유 車에 경유 넣고 질주…‘에라 모르겠다’ 아찔 해프닝
- 블랙핑크 로제, ‘GQ’ 홍콩 화보에서 고혹적 분위기
- 김지혜, 쌍둥이 중환자실…“호흡도 안 되고 분유도 못 먹어”
- 육준서, 심각한 건강 상태…“곧 수술해야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