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평행주차 없는 요즘 면허시험에 분노 “다들 면허증 반납해”(나혼산)[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전현무가 평행주차가 빠진 요즘 면허시험에 분노했다.
이때 스튜디오의 조이는 리정에게 "(요즘은) 평행 주차 없죠?"라고 물었고, 리정이 그렇다고 긍정하자 전현무와 박나래는 한 목소리로 "평행이 없어?"라며 분노했다.
박나래는 "난 인정 못한다"고 난색했고, 전현무도 "도로 다니면서 T주차를 많이 할 거 같냐 평행 주차를 많이 할 것 같냐"면서 "다들 면허 반납해"라고 일침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전현무가 평행주차가 빠진 요즘 면허시험에 분노했다.
9월 12일 방송된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 613회에서는 운전 면허 시험에 도전한 리정의 일상이 그려졌다.
이날 리정은 1종 면허 시험에 응시한 사실을 밝혔다. 이에 전현무는 1종이 은근히 쓸 데가 있다며 "내가 튀르키예 가서 큰 차 몰지 않았냐"고 자랑했다.
무지개 회원 중 1종 면허가 있는 사람은 전현무와 기안84였다. 전현무는 "우리 때는 1종 보통 아니면 면허 취급도 안 해줬다. 2종은 밟으면 가는 차 아니냐고 했다"며 1종 면허에 대한 자부심을 드러냈다.
리정은 면허 시험에 앞서 시뮬레이션을 해볼 수 있는 학원을 찾아 긴장한 얼굴로 한참을 연습했다. 이때 스튜디오의 조이는 리정에게 "(요즘은) 평행 주차 없죠?"라고 물었고, 리정이 그렇다고 긍정하자 전현무와 박나래는 한 목소리로 "평행이 없어?"라며 분노했다.
박나래는 "난 인정 못한다"고 난색했고, 전현무도 "도로 다니면서 T주차를 많이 할 거 같냐 평행 주차를 많이 할 것 같냐"면서 "다들 면허 반납해"라고 일침했다. 그는 무지개 회원들의 경우 평행 주차가 시험에 포함돼 있을 때 면허를 땄다는 말에 그제야 인정을 해줬다. 그러곤 "난 평행 때문에 떨어질 뻔했단 말이야"라고 평행 주차에 이토록 예민한 이유를 털어놓았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반지하 살던 이유진, 4천으로 방 4개 아파트→혼수 풀세팅 비결 父 이효정 도움 없었다
- 김현숙, 전남편 만행 폭로 “장모 육아하러 오면 술 먹고 외박” (동치미)[결정적장면]
- “오빠 이제 빼박이야” 윤정수 띠동갑 아내=비키니도 아름다운 광저우 여신 원자현? 럽스타로
- 고소영, 낮술 마시다 노량진서 쫓겨나 “점심 때 4병 마셔”(바로 그 고소영)
- 슈퍼주니어 최시원, 美트럼프 측근 극우 찰리커크 총격사망 추모 “RIP”
- BTS 지민 ‘하트시그널’ 송다은과 4년째 열애+동거 의혹…빅히트 묵묵부답
- 정유미 두 달만 전한 근황, 어디가 달라졌나 보니‥심쿵 옆태 “오랜만”
- ‘마약 파문’ 박유천 급노화 이슈 속 뼈말라 포착…日 활동은 활짝 “기쁘게 달리는 중”
- 故 김수미 며느리 서효림, 한국 떠나 하와이 살이 시작 “진짜 아껴 써야 해”
- ‘박수홍♥’ 김다예, 33kg 감량 ‘늘씬’ 자태로 미술관 나들이 “아빠 엄마도 재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