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년째 묘 지키는 구준엽, 故서희원 없이 보내는 생일…강원래 “밝은 모습으로 만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클론 강원래가 구준엽의 생일을 축하하며 응원과 위로의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구준엽과 고 서희원은 2000년대 초반 교제했으나 결별했다.
고 서희원의 이혼 소식을 접한 구준엽은 20년 만에 그에게 연락을 취했다.
이후 구준엽이 매일 고 서희원의 묘를 찾아 장시간 머물다 간다는 목격담이 이어져 안타까움을 안기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클론 강원래가 구준엽의 생일을 축하하며 응원과 위로의 메시지를 전했다.
강원래는 9월 12일 소셜미디어를 통해 "1969년 9월 11일 준엽이의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해요. 우리 다시 밝은 모습으로 만나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강원래, 김송, 구준엽의 과거 모습이 담겨있다. 몇십 년째 이어지는 세 사람의 깊은 우정이 뭉클함을 선사한다.
한편 구준엽과 고 서희원은 2000년대 초반 교제했으나 결별했다. 고 서희원은 2011년 재벌 2세로 알려진 왕소비와 결혼, 슬하에 1남 1녀를 뒀으나 2021년 이혼을 발표했다.
고 서희원의 이혼 소식을 접한 구준엽은 20년 만에 그에게 연락을 취했다. 재결합한 두 사람은 혼인신고 후 법적 부부가 됐다. 하지만 고 서희원이 올해 2월 일본 여행 중 독감으로 인한 폐렴으로 사망하면서 두 사람은 너무나 이른 이별을 하게 됐다.
고 서희원은 3월 대만 금보산 장미원에 안치됐다. 이후 구준엽이 매일 고 서희원의 묘를 찾아 장시간 머물다 간다는 목격담이 이어져 안타까움을 안기고 있다.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반지하 살던 이유진, 4천으로 방 4개 아파트→혼수 풀세팅 비결 父 이효정 도움 없었다
- 김현숙, 전남편 만행 폭로 “장모 육아하러 오면 술 먹고 외박” (동치미)[결정적장면]
- “오빠 이제 빼박이야” 윤정수 띠동갑 아내=비키니도 아름다운 광저우 여신 원자현? 럽스타로
- 고소영, 낮술 마시다 노량진서 쫓겨나 “점심 때 4병 마셔”(바로 그 고소영)
- 슈퍼주니어 최시원, 美트럼프 측근 극우 찰리커크 총격사망 추모 “RIP”
- BTS 지민 ‘하트시그널’ 송다은과 4년째 열애+동거 의혹…빅히트 묵묵부답
- 정유미 두 달만 전한 근황, 어디가 달라졌나 보니‥심쿵 옆태 “오랜만”
- ‘마약 파문’ 박유천 급노화 이슈 속 뼈말라 포착…日 활동은 활짝 “기쁘게 달리는 중”
- 故 김수미 며느리 서효림, 한국 떠나 하와이 살이 시작 “진짜 아껴 써야 해”
- ‘박수홍♥’ 김다예, 33kg 감량 ‘늘씬’ 자태로 미술관 나들이 “아빠 엄마도 재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