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남매 장녀 남보라 "김밥 800줄 싸봐…계량은 국자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3남매 중 장녀인 배우 남보라가 김밥을 800줄까지 만들어본 적 있다고 말한다.
그는 12일 방송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출연해 동생들과 함께 요리한다.
남보라는 "저희는 계량 스푼이 국자"라고 말한다.
그는 "온 가족이 다 달라붙어 김밥을 800줄까지 싸본 적 있다"고 말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배우 남보라가 12일 방송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출연해 동생들과 함께 요리한다. (사진=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캡처) 2025.09.12.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g4.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09/12/newsis/20250912140139108lkvo.jpg)
[서울=뉴시스]신지아 인턴 기자 = 13남매 중 장녀인 배우 남보라가 김밥을 800줄까지 만들어본 적 있다고 말한다.
그는 12일 방송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출연해 동생들과 함께 요리한다.
남보라는 솥에 밥을 대용량으로 만든다. 그는 "호두를 잘게 다져 밥에 섞었다. 고소하고 식감이 되게 좋다"고 한다.
이어 그는 고추장 한 통, 올리고당 두 국자 등 재료를 넣어 양념을 시작한다. 남보라는 "저희는 계량 스푼이 국자"라고 말한다.
남보라는 완성된 비빔밥을 맛보더니 "계란이 빠지면 안 된다"며 계란프라이를 준비한다.
이를 보던 효정은 "그 많은 계란프라이를 언제 다 굽냐"고 한다.
남보라는 동생과 함께 계란을 부친다. 그는 철판에 계란프라이를 10개씩 굽는다.
그는 "온 가족이 다 달라붙어 김밥을 800줄까지 싸본 적 있다"고 말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sja29@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들 학폭 논란' 윤손하, 캐나다 근황 공개…"배우 시절 떠올라"
- 김재경 극비 결혼 후 근황 "요모조모 일본 생활"
- 재경부 파견 국세청 30대 사무관, 세종서 숨진 채 발견
- '정영림♥' 심현섭, 2세 준비 중 돌발상황 "어떻게 해야 돼…"
- "그 애는 날 죽일 수도 있다"…엄마의 예감, 결국 현실 됐다
- 현빈, ♥손예진 만든 매생이굴떡국 엄지척…정우성도 끄덕
- 송해나 아버지 유튜버였네…"30만원 벌었다"
- 48세 심형탁, '5살차' 미모의 장모 공개
- 박나래 주사이모, '9시간 경찰조사' 후 "이제 너희들 차례야"
- 구준엽, 오늘 서희원 없는 결혼 기념일 "죽도록 보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