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정을 사이에 둔 기싸움…김원훈 VS 후장님 승자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일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극사실주의 오피스 코미디 '직장인들 시즌2(이하 '직장인들2')'가 6회 게스트로 이민정을 섭외하면서 '감다살' 면모를 드러냈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직장인들2'는 월급 루팡과 칼퇴를 꿈꾸는 DIY기획의 찐 직장인들이 스타 의뢰인과의 심리전 속에서 펼쳐지는 리얼 오피스 생존기를 다룬다.
한 주의 힘든 시간 속 유쾌한 애드리브로 시청자들에게 도파민을 선사하는 '직장인들2'는 매주 토요일 저녁 8시 쿠팡플레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연일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극사실주의 오피스 코미디 ‘직장인들 시즌2(이하 ‘직장인들2’)’가 6회 게스트로 이민정을 섭외하면서 ‘감다살’ 면모를 드러냈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직장인들2’는 월급 루팡과 칼퇴를 꿈꾸는 DIY기획의 찐 직장인들이 스타 의뢰인과의 심리전 속에서 펼쳐지는 리얼 오피스 생존기를 다룬다.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개그 코드 에러’를 선언한 이민정의 거침없는 반응에 무너진 모습을 보인 적 없는 김원훈이 드립 외길 인생 최대 고비를 맞아 웃음을 선사한다. 상황극 중 오류가 발생한 이민정의 솔직한 반응과 출연진들의 애드립이 섞여 본 회차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여기에 ‘MJ 찐팬’임을 인증하는 김원훈의 예상외 취향이 공개되자 모두가 폭소를 터뜨리는 가운데, 유일하게 웃지 않는 후부장 백현진의 모습에 김원훈의 취향은 무엇이었을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그런가 하면 연일 투닥거리던 백현진과 김원훈의 갈등이 고조돼 눈길을 끈다. 김원훈이 마음에 들지 않는 백현진은 인내심이 한계에 달한 듯 김원훈에게 거친 말을 쏟아내며 폭주한다.
이민정이 김원훈에게 스윗한 미소를 지어주자, “민정 씨 웃어주시면 안 돼요”라고 단호하게 만류하는 한편, ‘시린 눈’으로 김원훈을 못 미덥다는 듯 쳐다봐 웃음을 유발한다.
이어진 ‘시린 술자리’에서는 두 사람의 갈등이 극에 달하면서 일촉즉발의 상황이 벌어져 긴장감을 끌어올린다.

또 이날 깜짝 손님으로 등장한 DIY기획 건물주의 모습도 포착돼 ‘직장인들2’가 새 국면으로 들어섬을 예고했다. 구조조정 위기 속 살벌해진 분위기에 한 줄기 빛이 될지 썩은 동아줄이 될지 본 방송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까칠 부장’ 백현진마저 온순하게 만든 건물주의 모습이 그려져 기대감을 향상시켰다. 한 주의 힘든 시간 속 유쾌한 애드리브로 시청자들에게 도파민을 선사하는 ‘직장인들2’는 매주 토요일 저녁 8시 쿠팡플레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서혜주 온라인 뉴스 기자 hyejudy@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간경화 직전까지” 극복한 고지용, 100억원대 매출 뒤 숨겨진 ‘고독한 사투’
- “300만원이 3100억원 됐다” 자수성가 홍진경, ‘쿨한 이별’ 가능했던 재테크 클라쓰
- “박나래가 합의 거절, 새 삶 살고 싶다” 선처 호소한 자택 절도범…2심 실형
- 효민, 100억원 한강뷰 신혼집 공개…“한 달 관리비만 직장인 월급 수준”
- “화장실 문까지 순금” 김준수, 300억 펜트하우스의 삶…천억원 대 자산 비결
- “투명인간 같았다” 김지연, 이혼 13년 만에 ‘강남 자가’ 일군 100억원 반전
- “매일 1시간 헬스장 가도 소용없다”…당신의 뇌가 쪼그라드는 이유
- “화장지 반 칸 아껴 4200% 대박” 전원주, 지점장 뛰어나오게 만든 ‘3000원’의 힘
- “술 끊고 운동했는데”…‘레슬링 전설’ 심권호 덮친 ‘침묵의 살인자’ 간암
- “양수 터졌어요” 20대 신고…병원들 ‘거절’에 결국 구급차서 출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