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지, 성형의혹 공식입장 "광대-턱 돌려깎기, 코수술 안했다…억울해"[SC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코요태 신지가 성형의혹을 전면 부인했다.
신지는 10일 자신의 개인 채널에 '관리만이 살 길이다. 27년차 여가수의 콘서트 준비'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신지는 "이제 45세이다 보니 좀더 어려 보이게 만들고 싶다"며 코요태 콘서트를 앞두고 관리를 시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그룹 코요태 신지가 성형의혹을 전면 부인했다.
신지는 10일 자신의 개인 채널에 '관리만이 살 길이다. 27년차 여가수의 콘서트 준비'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신지는 "이제 45세이다 보니 좀더 어려 보이게 만들고 싶다"며 코요태 콘서트를 앞두고 관리를 시작했다. 그는 "예전에는 눈에 지방이 많아 조금만 피곤해도 부어 보였다. 그런데 나이 먹으니까 눈두덩이도 꺼지고 볼이 패였다. 내가 부어서 숍에 가면 메이크업 하는 친구들이 좋아한다"고 셀프 디스를 했다.

피부과 전문의는 "동글동글한 이미지라 그런 것 같다. 요즘 살도 확 빠지고 얼굴도 작아졌다"고 칭찬했다.
그러나 신지는 "사람들이 자꾸 나보고 턱을 깎았다고 한다. 이게 깎은 턱이냐. 광대 치고 턱 돌려 깎았다는 이야기를 너무 많이 들었다. 코도 내 것인데 자꾸 코 수술했다고 한다. 억울하다"고 토로했다.
신지는 7세 연하의 가수 문원과 내년 상반기 결혼을 앞두고 있다.
두 사람의 결혼 발표 이후 문원은 이혼한 전처와의 사이에서 딸을 하나 두고 있다고 고백해 파란이 일었다. 일각에서는 문원의 과거 사생활에 문제가 있었다며 루머를 만들어내기도 했다. 이에 신지 측은 관련 증거를 하나하나 공개하며 가짜뉴스를 모두 해명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수 D4vd 차량 트렁크서 시신 발견..“살인 가능성 염두”
- 배우 한채원, 집에서 숨진 채 발견..짧은 생 마감 오늘(25일) 14주…
- 임영웅·린, 프러포즈 성공 “운명 같은 인연”
- 유명 스포츠아나운서 "의사 예비신랑은 강남 유흥업소VIP" 확인에 '허탈…
- 백지연 '현대家 사돈' 재력 과시..13억 작품 소개 "난 이미 구매"
- 지상렬♥신보람, 결혼 경사 앞두고 속상한 심경 "별 얘기 다 나와" ('살림남2')
- 김지연, 이세창과 이혼 사유 고백 "참아주는데 자괴감 들어, 내가 놔준 것" ('동치미')
- 女가수 "부모·동생 모두 지적장애"..40년 전 떠난 친모 찾다 눈물
- 박시은♥진태현, "왜 성인만 입양하냐" 오해에 "자연스럽게 인연 이어진 것"(남겨서뭐하게)
- 김승수, 박세리와의 '결혼설' 가짜뉴스에 "AI가 동영상 짜깁기 너무 잘해" ('사랑을 처방해 드립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