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문아’ 김종국, 결혼 들킬까 조마조마…양세찬 “노후 대비인 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종국이 결혼을 앞둔 티를 냈다고 밝혔다.
김종국이 방송 중 티를 냈다고 했던 것.
김종국은 "오랫동안 결혼 얘기 나오면 무조건 부정했는데, 요즘엔 쿨하게 인정했다"라며 오히려 너무 티를 낸 것 같아서 걱정했다고 말했다.
한편 송은이, 김숙, 김종국, 홍진경, 양세찬, 주우재가 옥탑방에 갇혀 문제를 풀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지식토크쇼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김종국이 결혼을 앞둔 티를 냈다고 밝혔다.


9월 11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데뷔 40년 차 배우이자 예능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박영규가 출연해 자신의 유쾌한 인생 이야기를 털어놓았다.
이날 주우재는 “진짜 어이가 없었던 게”라며 김종국의 깜짝 결혼 발표에 대해 언급했다. 김종국이 방송 중 티를 냈다고 했던 것. 하지만 멤버들은 아무도 눈치를 채지 못했다고 밝혔다.
김종국은 “오랫동안 결혼 얘기 나오면 무조건 부정했는데, 요즘엔 쿨하게 인정했다”라며 오히려 너무 티를 낸 것 같아서 걱정했다고 말했다.
또한, 김종국은 “전 원룸에 살아도 되는 사람”이라며 최근 큰 집으로 이사한 게 초대형 떡밥이라고 밝혔다. 하지만 양세찬, 주우재가 노후 대비인 줄 알았다고 전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송은이, 김숙, 김종국, 홍진경, 양세찬, 주우재가 옥탑방에 갇혀 문제를 풀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지식토크쇼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KBS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옥문아’ 이대호, 야구 레전드인데…“한국시리즈 가보지도 못해”
- 조째즈, 이대호와 초등학교 동문 “야구계 선후배 될 뻔” (옥문아)
- 홍진경, 이혼 발표 3주 만에 ‘오만추’·‘환승연애’ 출연 제안 (옥문아)
- 김숙, 10월 결혼설 해명…송은이 “구본승 짝사랑하는 듯” (옥문아)
- 김숙, 구본승 얘기에 입꼬리 상승…선상 데이트서 애교 남발한 사연 (옥문아)
- 고명환, 과거 교통사고로 죽음 문턱까지…“유언부터 하라더라” (옥문아)
- [단독] UN 김정훈, 불륜 드라마로 국내 복귀
- 위태로운 이하늬, '탈세 의혹' 꼬리표 더하기 '불법 운영' 연예인 [종합]
- "재밌다" 정동원, 아빠 차 무면허 운전 중 뱉은 말…동석자 알고보니
- 'JMS출신' 배우 강지섭 "교주에게 여자 갖다 바쳤다더라"(오은영스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