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RM 오늘(12일) 생일…아이돌픽 이벤트 주인공 [DA:차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 RM이 아이돌픽 생일 이벤트를 받는다.
12일 '나만의 아이돌을 픽한다' 스타 투표 웹서비스 아이돌픽(idolpick)에 따르면 방탄소년단 RM은 9월 생일자를 대상으로 한 스페셜 투표에서 이벤트 주인공으로 선정됐다.
투표 결과 RM은 총 5만6098픽을 획득해 4만픽 달성 리워드를 받게 된다.
이에 생일 당일 서대문역에 위치한 대형 옥외 전광판을 통해 RM의 생일을 축하하는 영상이 송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탄소년단 RM이 아이돌픽 생일 이벤트를 받는다.
12일 ‘나만의 아이돌을 픽한다’ 스타 투표 웹서비스 아이돌픽(idolpick)에 따르면 방탄소년단 RM은 9월 생일자를 대상으로 한 스페셜 투표에서 이벤트 주인공으로 선정됐다.
관련 투표는 지난 8월 4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됐다. ▲ 4만픽 달성 시 아이돌픽 앱과 웹 페이지 메인에 해당 아이돌의 팝업 축하 배너 게재, 온라인 기사, 서울 서대문역 전광판 광고 1일 서포트가 진행된다. ▲ 10만픽 달성 시 전광판 광고 서포트는 같은 장소에서 기념일을 포함해 3일간 지원된다. ▲ 최종 순위 1위 달성 시 서울 명동 옥외 LED 전광판 광고를 7일 받게 되는 방식이다.
투표 결과 RM은 총 5만6098픽을 획득해 4만픽 달성 리워드를 받게 된다. 이에 생일 당일 서대문역에 위치한 대형 옥외 전광판을 통해 RM의 생일을 축하하는 영상이 송출된다.
RM은 2013년 그룹 방탄소년단의 멤버로 데뷔했다. 그룹 활동뿐 아니라 솔로 활동에서도 자신만의 독보적인 감성을 자랑하며 아티스트로서의 역량을 발휘하고 있다. 그가 속한 방탄소년단은 내년 완전체 활동을 준비 중이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종국, 결혼하더니 돌변…‘LA설’ 아내 정체 공개 (미우새)
- ‘천하’의 이영애가?…“MC 못한다고 1회 만에 잘려”
- 유명 女 아나운서 예비 신랑=유흥업소 VIP ‘충격 제보’ (영업비밀)
- 제베원 성한빈, 女신음 논란 2차 사과 “의도 無, 부주의 죄송” [전문]
- “이게 맞아?” 축구장에 싱크홀이…북중미월드컵 예선 도중 경기장 그라운드 꺼지며 한때 중단
- 지상렬♥신보람, 100일 기념 데이트→밀착 스킨십 ‘초토화’
- 회사서 야동 찍었나? ‘김준호♥’ 김지민, 사내커플에 분노 (이호선의 사이다)
- 박준면 한마디에 김주하 “그렇게 살지 마” (데이앤나잇)
- 함소원 “진화와 재결합 노력 중”…전 시어머니의 강경 반대
- 홍현희 ‘49kg대’ 몸매 공개…마카오 여행 중 슬림핏 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