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혼’ 박영규 “‘25세 연하’ ♥아내, ‘살림남’ 출연 후 외모 악플에 상처받아” (‘옥문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영규가 '25세 연하' 아내가 '살림남' 출연 후 악플에 시달렸다고 고백했다.
11일 방송된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박영규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박영규는 '25세 연하' 아내와 '살림남'에 출연 중인 것에 대해 "처음에는 출연을 고사했다. 그런데 1년간 섭외 요청이 이어졌다. 그래서 '이 사람과 네 번째 이혼할 게 아니면 화끈하게 보여주자'라고 생각했다. 끝 사랑을 선포하자 싶었다"고 이야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1일 방송된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박영규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박영규는 ‘25세 연하’ 아내와 ‘살림남’에 출연 중인 것에 대해 “처음에는 출연을 고사했다. 그런데 1년간 섭외 요청이 이어졌다. 그래서 ‘이 사람과 네 번째 이혼할 게 아니면 화끈하게 보여주자’라고 생각했다. 끝 사랑을 선포하자 싶었다”고 이야기했다.
‘살림남’ 출연 후 아내의 반응에 대해서는 “아내가 댓글 때문에 난리가 났다. 상처를 너무 받았다. ‘내가 데미 무어라고 했냐. 내가 내 입으로 예쁘다고 한 적 없는데’라며 속상해했다”고 말했다.
이어 “그래서 ‘댓글 너무 신경 쓰지 마라’라고 했다. 며칠을 달랬다”고 덧붙였다.
한편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이세빈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김종국 “♥아내 관련한 정보? 성별 빼고 다 틀려” (‘옥문아’) - 스타투데이
- 소유, 입술 성형 의혹 일축 “화장 덕…생얼 똑같아” - 스타투데이
- 김종국 “62억 신혼집 매입으로 결혼 티 내…사람들 다 알 줄” (‘옥문아’) - 스타투데이
- [포토]윤아, 단아함의 정석 - 스타투데이
- [포토]송경아, 모델하트 - 스타투데이
- [포토]채정안, 파격셔츠 - 스타투데이
- [포토]채정안, 하트도 우아하게 - 스타투데이
- [포토]윤아, 화이트 꽃사슴 - 스타투데이
- [포토]윤아, 폭군도 반한 꽃미모 - 스타투데이
- [포토]윤아, 연지영 볼하트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