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준서, 심각한 부상…"코뼈 부러지고 고막 4분의 3 손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UDT(해군특수전전단) 출신 방송인 육준서가 부상 소식을 전했다.
육준서는 10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며칠 동안 병원 다니면서 회복에 힘썼다"며 "코뼈가 부러지고 고막의 4분의 3이 손상됐다. 팔꿈치에도 물이 차고, 코는 곧 수술해야 한다"고 밝혔다.
육준서는 2014년 해군 부사관으로 입대해 2016년 UDT/SEAL 과정을 수료한 뒤 특수전전단 폭발물처리대대에서 복무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육준서. (사진=육준서 인스타그램 캡처) 2025.09.11.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g1.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09/11/newsis/20250911164112934nzwo.jpg)
[서울=뉴시스]전재경 기자 = UDT(해군특수전전단) 출신 방송인 육준서가 부상 소식을 전했다.
육준서는 10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며칠 동안 병원 다니면서 회복에 힘썼다"며 "코뼈가 부러지고 고막의 4분의 3이 손상됐다. 팔꿈치에도 물이 차고, 코는 곧 수술해야 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인생 재밌고 빡세다"고 덧붙였다.
함께 공개한 사진에서 육준서는 어두운 조명 속 거울 앞에 앉아 휴대폰으로 셀카를 찍고 있다.
이를 본 지인은 댓글로 "에? 코 수술? 오마이갓"이라며 놀라움을 드러냈고, 육준서는 "솔직히 부러지든 말든입니다 형님, 운동하고 싶어요"라고 답했다. 다만 구체적으로 어떤 사고로 부상을 입었는지는 공개하지 않았다.
육준서는 2014년 해군 부사관으로 입대해 2016년 UDT/SEAL 과정을 수료한 뒤 특수전전단 폭발물처리대대에서 복무했다.
2019년 하사로 전역한 그는 전역 후 화가로 활동하며 개인전을 열었고, 2021년 채널A·SKY 예능 '강철부대'에 UDT 팀으로 참가해 대중에 얼굴을 알렸다.
이후 MBC TV '전지적 참견 시점' '호적메이트', SBS TV '공생의 법칙' 등 다양한 예능에 출연했다.
배우로도 활동을 넓혔다. 넷플릭스 '스위트홈' 시즌2와 시즌3에서 까마귀부대 방진호 하사 역을 맡았고, 올해 5월에는 웨이브 드라마 'ONE 하이스쿨 히어로즈'에서 이걸재 역을 연기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for3647@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함소원·진화, '이혼 후 동거'에 시모 충격 "서로 앞길 막지 마"
- 현주엽 17세 子, '정신과 폐쇄병동'만 3번 입원…"새장 같았다"
- '200억 탈세 의혹' 차은우, 사과문 쓴 날…母 '장어집 법인' 강남 전출
- 신은수·유선호, 3개월째 열애…말띠 동갑커플
- 박나래 주사이모, 돌연 글 수정…"'허위 제보자들' 사과는 해야지?"
- 김준수 89억원 집 방문 정선아 "전부 금…이집트 갑부인 줄"
- 진태현 "출산 20일 전 아이 잃어…짐승처럼 울부짖었다"
- "수십억 빚더미"…해킹피해 장동주 소속사와 결별
- 차은우 '군악대 재보직 검토' 민원…200억 탈세 의혹 여파
- "뉴진스 탬퍼링? 멤버 1人 가족의 사기극…민희진, 충격에 실신도"(종합2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