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원, 만 16세에 무면허 운전 혐의…검찰 송치
백승훈 2025. 9. 11. 16:0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정동원이 무면허 운전 혐의로 검찰 수사를 받고 있다는 소식이 뒤늦게 전해졌다.
11일 뉴스1은 서울서부지검이 최근 도로교통법 위반 혐의로 정동원을 조사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정동원은 지난 2023년, 만 16세였던 당시 지방의 한 도시에서 면허 없이 차량을 운전한 것으로 전해졌다.
도로교통법 82조에 따르면 18세 미만인 사람은 운전면허를 취득할 수 없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정동원이 무면허 운전 혐의로 검찰 수사를 받고 있다는 소식이 뒤늦게 전해졌다.

11일 뉴스1은 서울서부지검이 최근 도로교통법 위반 혐의로 정동원을 조사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정동원은 지난 2023년, 만 16세였던 당시 지방의 한 도시에서 면허 없이 차량을 운전한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해당 사건을 검찰에 송치했다. 도로교통법 82조에 따르면 18세 미만인 사람은 운전면허를 취득할 수 없다.
이와 관련해 iMBC연예 취재진은 정동원 측에 사실 확인을 위해 연락을 취했으나 답을 하지 않고 있는 상황이다.
정동원은 지난 2020년 TV조선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터트롯'에 출연해 최종 5위에 오르며 이름을 알렸다. 앞서 지난 2023년에는 서울 동부간선도로의 자동차 전용도로에서 오토바이를 불법 주행한 혐의로 적발돼 기소유예 처분을 받았다.
iMBC연예 백승훈 | 사진 iMBC연예 DB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MBC연예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백번의 추억' 김다미·신예은·허남준, 80년대 감성으로 건드릴 공감대 [종합]
- 뉴진스·어도어, 2차 조정 결렬…법원 10월 선고 예정 [투데이픽]
- 김다미 "'이태원클라쓰' 이후 5년 만에 돌아온 JTBC, 기대되고 기뻐"
- "유승준, 국가에 대한 배신…마음은 미국에 있었을 것" [소셜in]
- '어쩔수가없다' 박찬욱·이병헌 참석 '토론토영화제' 뜨거운 반응 속 성료
- 송혜교 출연 성사? '순풍 산부인과' 주역들 25년만 뭉친다 (커피 시키신 분)
- [단독] UN 김정훈, 불륜 드라마로 국내 복귀
- 위태로운 이하늬, '탈세 의혹' 꼬리표 더하기 '불법 운영' 연예인 [종합]
- "재밌다" 정동원, 아빠 차 무면허 운전 중 뱉은 말…동석자 알고보니
- 'JMS출신' 배우 강지섭 "교주에게 여자 갖다 바쳤다더라"(오은영스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