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산’ 리정, 반려견 위한 가구 제작→‘개스널 컬러’ 진단까지 [T-데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 혼자 산다'에서 댄서 리정이 반려견 두두를 위한 맞춤 가구 제작에 나선다.
오는 12일 밤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반려견 침대 제작을 위해 가구 디자이너를 찾은 리정의 모습을 공개한다.
그는 자신의 이니셜 'LJ'를 따 맞춤 제작한 '리정 소파'에 이어 이번엔 반려견 두두만을 위한 '두두 베드'를 제작하기 위해 가구 디자이너의 사무실을 찾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한서율 기자] ‘나 혼자 산다’에서 댄서 리정이 반려견 두두를 위한 맞춤 가구 제작에 나선다.
오는 12일 밤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반려견 침대 제작을 위해 가구 디자이너를 찾은 리정의 모습을 공개한다.
지난 방송에서 리정은 제작에 직접 참여한 세상에 하나뿐인 ‘리정 소파’를 소개해 화제를 모았다. 그는 자신의 이니셜 ‘LJ’를 따 맞춤 제작한 ‘리정 소파’에 이어 이번엔 반려견 두두만을 위한 ‘두두 베드’를 제작하기 위해 가구 디자이너의 사무실을 찾는다.
리정은 ‘리정 소파’를 탄생시킨 가구 디자이너에게 “두두를 위해서 만들어주고 싶다”라며 ‘두두 베드’ 제작을 의뢰한다. 이번에도 제작에 참여한 리정은 두두의 크기와 습관, 털 색깔까지 고려해 애정이 가득 담긴 아이디어를 쏟아낸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두두 베드’의 색을 고르기 위한 ‘개스널 컬러’ 진단 현장이 담겨 있다. 다채로운 컬러의 원단을 활용해 두두를 위한 색상을 찾던 리정은 “두두, 쿨톤인가”라며 폭소를 터트린다. 다소곳하게 앉아 진단을 받는 두두의 귀여운 모습이 무지개 회원들의 마음까지 사로잡는다. 매주 금요일 밤 11시 10분 방송.
[티브이데일리 한서율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BC ‘나 혼자 산다’]
리정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기 혼성그룹 멤버 A씨, 자녀 앞 '알몸 불륜' 후 폭행 의혹
- 최악 성범죄자 '목사', 수사 기록만 4만 장 '악마를 보았다' [T-데이]
- 구혜선, 이혼 후 5년 간 꽂힌 그것 "협약서 작성"
- 미나 시누이' 수지, '150㎏→78㎏' 반으로 줄어든 몸
- 변우석 꿈 꾼 여성, 로또 20억 당첨 "후광 비추며 등장"
- 적수 없는 '좀비딸', 70만 관객 돌파 [박스오피스]
- ‘여수 K-메가아일랜드’ 진욱→박지현 트로트 가수 총 출동, 여수 수놓은 최고의 무대 선사 [종
- BTS→엔하이픈, 극성팬 무질서에 몸살 "공항 질서 지켜달라" [이슈&톡]
- "우리의 뜻" 아이브 장원영, 시축룩도 화제의 아이콘 [이슈&톡]
- 스트레이 키즈→몬스타엑스, 보이그룹 '서머킹' 쟁탈전 [가요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