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야덕'들 열광한 '찐팬구역', 시즌 2로 컴백…14일 첫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야덕'(야구 덕후)들의 사랑을 듬뿍 받았던 야구 예능 '찐팬구역'이 시즌 2로 돌아온다.
11일 뉴스1 취재 결과, 티빙 예능 '찐팬구역'이 시즌 2를 론칭한다.
'찐팬구역' 시즌 1은 채널 십오야 유튜브와 케이블 채널 ENA, OTT 플랫폼 티빙에서 방영됐다면, 시즌 2는 티빙에서 만나볼 수 있다.
'찐팬구역2'는 녹화 현장에서 실시간 라이브가 공개된 뒤, 이후 같은 OTT에서 하이라이트 편집본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야덕'(야구 덕후)들의 사랑을 듬뿍 받았던 야구 예능 '찐팬구역'이 시즌 2로 돌아온다. 이번 시즌부터는 실시간 라이브로 만나볼 수 있다.
11일 뉴스1 취재 결과, 티빙 예능 '찐팬구역'이 시즌 2를 론칭한다. 이번 시즌에는 지난 시즌 1에서 활약했던 전 한화 이글스 출신 김태균과 한화 이글스의 '찐팬'으로 유명한 인교진이 합류한다. 또한 매회 게스트가 출연해 야구를 향한 애정을 드러낼 예정이다.
'찐팬구역' 시즌 1은 채널 십오야 유튜브와 케이블 채널 ENA, OTT 플랫폼 티빙에서 방영됐다면, 시즌 2는 티빙에서 만나볼 수 있다. '찐팬구역2'는 녹화 현장에서 실시간 라이브가 공개된 뒤, 이후 같은 OTT에서 하이라이트 편집본이 공개된다.
'그깟 공놀이'에 인생을 걸고 사는 야구팬들의 처절한 응원기를 그린 '찐팬구역'은 지난해 론칭한 뒤 '팬이 주인공이 되는' 독특한 콘셉트와 '야구에 진심'인 이들의 야구 사랑이 몰입도를 높여 인기를 끌었다. 이에 힘입어 1년여 만에 새로운 시즌으로 컴백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찐팬구역2'는 오는 14일 오후 4시 30분 티빙에서 라이브가 처음 공개되며, 10부작으로 방영 예정이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CT 찍던 80대 노모 빨림 사고로 '팔 절단'…대학병원은 '퇴원하라' 책임 회피 [영상]
- 186억 벌어 아내 2명 둔 30대 자산가…"저택서 잠자리는 번갈아 한다"
- 구준엽, 서희원과 사별 후 근황…장도연 "제작진 질문에 눈물만"
- "아내, 내 친구와 모텔서 와인" "남편, 딸뻘 女와 모텔에"…행실부부 결말은
- "출퇴근 보고해! 야근 9시까지만 해!"…아내의 소름 돋는 지배욕
- '유리 닮은꼴' EBS 1타 강사 윤혜정, '연봉 100배' 학원 러브콜 걷어찼다
- "'요즘 애들 동거부터 하네' 혼인신고 했는데 시누이 뒷담화…내가 예민?"
- 유명 연예인, 해외 원정도박 의혹 제기…54억 대출까지 '충격'
- 생년월일 모두 같은 102세 부부, 식성은 정반대…장수 비결은 '뜻밖'
- 1년간 메신저로만 연락하던 언니, 김치냉장고 속 시신으로 발견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