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나, 충격 그리고 파격 비주얼의 M/V 티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첫 솔로 음반 발매를 앞둔 가수 겸 배우 나나가 충격적 비주얼의 뮤직비디오를 예고했다.
나나는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곡 'GOD'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데뷔 16주년을 기념하는 이번 솔로앨범은 '현재의 나나'가 느끼는 솔직한 감정과 앞으로 새로운 길에 대한 기대를 담았으며 14일 오후 6시에 타이틀곡 'GOD' 뮤직비디오와 함께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진업 기자]첫 솔로 음반 발매를 앞둔 가수 겸 배우 나나가 충격적 비주얼의 뮤직비디오를 예고했다.
나나는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곡 ‘GOD’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26초 분량의 짧은 영상은 기존의 틀을 깨는 충격적인 연출로 팬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안겼다.
티저 영상은 어두운 배경의 무대 위, 나나가 란제리룩 차림으로 묶여 조명을 받으며 서 있는 모습으로 시작된다. 나나의 주변으로는 상의를 입지 않았거나 슬립 차림의 무용수들이 몸을 꿈틀대는 안무로 나나를 향해 다가가며 묘한 긴장감을 조성한다. 이후 나나의 모습이 상반신에 이어 얼굴까지 클로즈업 되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특히, 영상의 마지막에 등장하는 “love yourself”라는 메시지는 파격적인 비주얼 속에서도 진정한 자신을 사랑하라는 의미를 전달하는 듯 하다.


앞서 나나는 첫 솔로 음반 ‘세븐스 헤븐 16(Seventh Heaven 16)’의 발매를 예고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 곡 ‘GOD’을 비롯해 ‘데이라이트’ ‘상처’까지 모두 3곡이 담겨 있다.
데뷔 16주년을 기념하는 이번 솔로앨범은 ‘현재의 나나’가 느끼는 솔직한 감정과 앞으로 새로운 길에 대한 기대를 담았으며 14일 오후 6시에 타이틀곡 ‘GOD’ 뮤직비디오와 함께 공개된다.
upandup@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리수, “여자 맞냐고 성관계 요구하거나 옷 벗어보라고...” 충격 성희롱 폭로
- ‘최강야구’ 심수창, 결혼 7년만에 파경…귀책사유 無, 합의이혼
- ‘프로야구선수→조폭→BJ’…출소 한달만에 아내 골절상, 다시 구속
- 스트레이 임재욱, 투병 끝 사망…콘서트는 예정대로 진행
- 구준엽, 아내 묘비에 새긴 ‘영원히 사랑해’…6개월째 서희원 곁에
- ‘서울대 시댁+국제학교 자녀’ 현영, 초엘리트 가족의 리얼 일상?
- ‘나솔’ 28기 옥순, 학교폭력·일진설·강제전학 의혹 부인...법적 대응 예고
- 김종국, 온갖 소문에 드디어 해명 “연애 길게 안 했다...20살 차이도 아냐”
- 유튜버 구제역, 쯔양 말고도...타 유튜버 성범죄 전력 폭로로 명예훼손 벌금형 확정
- 권은비, 워터밤 여신이 돌아왔다! 이번엔 발리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