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아 "소녀시대 완전체 모임 밥값? 보통 주최자가 결제한다"(유퀴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임윤아가 소녀시대의 밥값 계산법을 공개했다.
10일 방송된 tvN '유퀴즈 온 더 블럭'에는 드라마 '폭군의 셰프' 주연연을 맡은 윤아가 출연했다.
최근 해당 작품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는 윤아는, 유재석이 "멤버들에게도 연락 오는지" 묻자 "멤버들도 아주 재미있게 보고 있다고 하더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김소희 기자] 배우 임윤아가 소녀시대의 밥값 계산법을 공개했다.
10일 방송된 tvN '유퀴즈 온 더 블럭'에는 드라마 '폭군의 셰프' 주연연을 맡은 윤아가 출연했다. 최근 해당 작품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는 윤아는, 유재석이 "멤버들에게도 연락 오는지" 묻자 "멤버들도 아주 재미있게 보고 있다고 하더라"고 전했다.
이때 조세호는 "얼마전에 다같이 모이지 않았냐"라며 최근 소녀시대 멤버들이 모였던 모임을 언급했다
윤아는 "맞다. 티파니 언니 생일이랑 소녀시대 데뷔일이 4일밖에 차이가 안 난다. 그래서 생일 파티를 할 겸 모인다. 그래서 그럴 때마다 단체사진을 남겨서 SNS에 올리면 많은 분들이 좋아해주시는 것 같다"고 웃어보였다.

그러자 조세호는 "그렇게 여럿이 모이면 계산은 어떻게 하냐"고 질문했고, 유재석은 "왜 갑자기 계산 얘기를 하냐"며 웃음을 터뜨렸다.
그럼에도 조세호는 "티파니 씨 생일이면 생일 당사자가 밥을 사는 경우도 있는데 그날은 공교롭게도 데뷔일이지 않냐"고 궁금해했고, 윤아는 "그때마다 다르긴 한데, 그날은 제가 촬영으로 너무 스케줄이 바빠서 언니 선물을 못 샀다. 그래서 선물처럼 결제를 했다"며"보통은 주최자가 한다"고 이야기 해 눈길을 끌었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수 D4vd 차량 트렁크서 시신 발견..“살인 가능성 염두”
- 배우 한채원, 집에서 숨진 채 발견..짧은 생 마감 오늘(25일) 14주…
- 임영웅·린, 프러포즈 성공 “운명 같은 인연”
- 유명 스포츠아나운서 "의사 예비신랑은 강남 유흥업소VIP" 확인에 '허탈…
- 백지연 '현대家 사돈' 재력 과시..13억 작품 소개 "난 이미 구매"
- 함소원 8세 딸, 의문男과 손 잡고 등교..."등원 선생님, 4주에 46…
- 김주하, 결국 청력 잃었다 "전 남편이 때려 한쪽 고막 파열"
- 민혜연, ♥주진모에 결국 분노했다 "너 누구랑 결혼했냐, 이 웬수"
- 현역 연예인 최초 사형 집행..中 30대 男배우 장이양 총살형 ‘1년 전…
- 이유리, 선배 男배우 폭로 "턱 돌아갈 정도로 때리고 아무 말도 안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