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웬즈데이2', 5주 연속 글로벌 톱10 석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웬즈데이' 시즌2(웬즈데이2) 파트2가 글로벌 톱 10 시리즈 영어 부문 1위에 오르며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넷플릭스 톱10 웹사이트에 따르면 '웬즈데이2' 파트2는 10일 기준 전 세계 93개 국가에서 톱 10 리스트에 오르며 글로벌 톱 10 시리즈(영어) 부문 1위에 등극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웬즈데이’ 시즌2(웬즈데이2) 파트2가 글로벌 톱 10 시리즈 영어 부문 1위에 오르며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넷플릭스 톱10 웹사이트에 따르면 ‘웬즈데이2’ 파트2는 10일 기준 전 세계 93개 국가에서 톱 10 리스트에 오르며 글로벌 톱 10 시리즈(영어) 부문 1위에 등극했다.
파트2는 파트1의 뜨거운 반응을 이어가며 팀 버튼 감독의 독창적인 연출을 비롯, 더 확장된 스케일과 흥미진진해진 미스터리로 또 한 번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고 있다.
해외 언론 역시 “진정으로 재미 있는 시즌이자 시즌1에 걸맞는 후속”(Forbes), “피날레는 이야기를 매듭짓고, 만족스러운 결말을 선사하며, 흥미로운 반전까지 선사한다”(Dexerto), “시즌2의 증폭된 다크함이 특히 좋았고 이를 통한 감정선이 돋보였다”(Screen Rant), “아담스 패밀리의 깊어진 역사와 반전과 섬뜩 고어, 그리고 최고의 프로덕션이 즐거운 시즌”(TheWrap)이라며 호평을 쏟아내고 있다.
‘웬즈데이2’는 오직 넷플릭스에서 절찬 스트리밍 중이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천장 뚫고 신기록…코스피, 4년 2개월만 사상 최고치
- K9자주포 비사격 절차 훈련서 모의탄 폭발…8명 부상, 생명 지장 없어
- "거래처 직원과 포옹하다 남편에게 들통…아이·재산 다 뺏길 판"
- 역대 영부인 최초 구속기소 김건희 재판, 24일 본격화
- 완판된 골드바? 진짜 금보다 핫했다…누가 만들었나 보니
- “아이 의식이 없어요!” 외침에…‘모세의 기적’ 만들었다(영상)
- "받은 수당 다시 내"…1인 최대 360만원 토해내는 '이 회사' 직원들
- 美국적 포기·장기 복무 택한 삼성가 4세…"노블레스 오블리주"(종합)
- 박보검, 'SK 최태원 동거녀' 김희영과 다정 셀카…무슨 사이?
- '재혼' 이상민, 전처 이혜영 언급에 당황…"피처링 부탁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