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독한 FNC…에이엠피 “씨엔블루 이정신, 힘들 때 연락하라고 연락처 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FNC엔터테인먼트 신인 보이밴드 에이엠피(AxMxP)가 소속 선배 밴드 그룹 씨엔블루의 응원을 언급, 감사함을 표했다.
10일 오후 서울 송파구 방이동에 위치한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는 에이엠피 데뷔 앨범이자 첫 번째 정규 앨범 '에이엠피'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에이엠피는 FT아일랜드, 씨엔블루, 엔플라잉 등 정상급 밴드들을 탄생시킨 명실상부한 '밴드 명가' FNC엔터테인먼트에서 10년 만에 론칭하는 신인 밴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0일 오후 서울 송파구 방이동에 위치한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는 에이엠피 데뷔 앨범이자 첫 번째 정규 앨범 ‘에이엠피’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에이엠피는 보컬 하유준, 기타리스트 김신, 드러머 크루, 베이시스트 주환으로 구성된 4인조 밴드다. Amplify Music Power의 약어인 팀명에는 음악의 힘을 극대화하고 음악으로 세상을 흔드는 에너지를 보여주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에이엠피는 FT아일랜드, 씨엔블루, 엔플라잉 등 정상급 밴드들을 탄생시킨 명실상부한 ‘밴드 명가’ FNC엔터테인먼트에서 10년 만에 론칭하는 신인 밴드다.
에이엠피는 소속 선배 그룹 멤버들이 해준 조언이 있냐는 질문에 “먼저 선배님들의 자랑스런 후배가 되고 싶다”고 입을 뗐다.
그러면서 “씨엔블루의 강민혁 선배님이 이전 무대에서 함께 할 때, 멋있다고 응원해주셨다. 또 긴장할 필요가 없다고 말해준 게 큰 용기와 힘이 됐다”고 했다. 특히 주환은 “씨엔블루의 이정신 선배님이 힘든 일 있으면 연락하라고 연락처를 주셔서 감사했다”고 말했다.
에이엠피의 데뷔 앨범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어 오후 7시 30분 같은 장소에서 팬들을 상대로 데뷔쇼 ‘에이엠피 온’을 개최한다.
[지승훈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데뷔’ 에이엠피 “FNC 출신 밴드 타이틀, 영광…힙합 등 모두 가능” 차별점 - 스타투데이
- 이민정 금수저설 해명 “좋은 교육 받았지만…늘 풍요롭진 않았다” - 스타투데이
- [포토]에이엠피, 폭발하는 드러머 - 스타투데이
- [포토]에이엠피, 폭발적인 데뷔무대 - 스타투데이
- [포토]주환, 넘치는 에너지 베이시스트 - 스타투데이
- [포토]김신, 완벽한 기타리스트 - 스타투데이
- [포토]하유준, 강렬한 보컬 - 스타투데이
- 옥주현 측 “소속사 미등록은 명백한 과실, 의도적 회피 아냐”[공식] - 스타투데이
- [포토]김신, 만찢 기타리스트 - 스타투데이
- [포토]크루, 긍정 드러머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