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는 20살 연하?’ 김종국, 드디어 입 열었다…“연애 기간은 짧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종국이 세간의 궁금증을 자아냈던 결혼과 관련해 직접 입을 열었다.
오는 11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최근 결혼식을 올린 김종국이 출연해, 그간 공개하지 않았던 아내와의 관계에 대한 이야기를 털어놓는다.
한편, 김종국이 직접 밝히는 아내에 관한 무성한 소문의 진실과 박영규가 전하는 리얼한 결혼 이야기는 오는 11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김종국이 세간의 궁금증을 자아냈던 결혼과 관련해 직접 입을 열었다.
오는 11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최근 결혼식을 올린 김종국이 출연해, 그간 공개하지 않았던 아내와의 관계에 대한 이야기를 털어놓는다. 방송에서는 배우 박영규가 게스트로 출연해 김종국에게 결혼 선배로서 현실 조언을 건네며 분위기를 이끈다.

이날 김종국은 “헬스 종사자도, 20살 차이도 아니다”며, “연애 기간이 길지 않아서 소문이 안 난 것”이라고 직접 밝혀 루머를 일축한다. 이에 김숙은 “꽁꽁 숨겨서 인형과 결혼하는 줄 알았다”고 농담을 건네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결혼 5일 차인 김종국은 방송에서 ‘찐 사랑꾼’ 박영규와의 대화 속에서 예상치 못한 조언을 받기도 했다. 박영규는 “이제 초혼이야? 너 나이 때 나는 두 번째 결혼했어”라며 본인의 과거를 솔직히 고백, 김종국은 물론 출연진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이어 박영규는 “와이프에게 모든 걸 다 줘. 금고 키도 주고, 비밀번호도 다 줘”라며 진심 어린 충고를 전했지만, 김숙이 “선배님도 다 맡기셨어요?”라고 묻자, 그는 “그렇진 않지”라고 재빨리 말을 돌리며 폭소를 자아냈다. 곧이어 “다 퍼주는 마음으로 살라는 뜻”이라고 해명하며 웃음을 더했다.
또한 박영규는 “화끈하게 줄 거 다 주고 헤어졌어”라며 파격적인 이별 경험도 언급했고, 이를 들은 김숙은 “이제 결혼하는 애한테 이 조언이 맞는 거냐”며 눈을 동그랗게 떴다는 후문이다.
한편, 김종국이 직접 밝히는 아내에 관한 무성한 소문의 진실과 박영규가 전하는 리얼한 결혼 이야기는 오는 11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수 온라인 뉴스 기자 jisu@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학생 딸에 뜨거운물 부은 40대 가수…여경 손가락 물어뜯은 20대男 [금주의 사건사고]
- 김광규, '빈잔' 듣고 눈물… "전세사기에 돈 전부 잃어, 병원비도 없었다"
- 인기 정상에서 자백…임성근의 ‘3번의 음주운전’ 전과에 엇갈린 민심
- “면회 한 번 다녀왔을 뿐인데”…20대 딸, 사흘만에 숨진 이유
- “1분에 30개 하면 당신도 20대”… ‘이것’ 개수로 알 수 있는 ‘건강 신호’ [수민이가 궁금해
- 장윤정에게 무슨 일이…두 번 이혼 후 8년째 홀로 육아
- “1분에 10kcal? 달리기보다 낫네”…매트 없이 집에서 하면 안 됩니다. [수민이가 궁금해요]
- 혜리 "사람 좋아하지만 상처 받아… 기댈 곳 없다" 눈물 쏟아
- “이 돈 다 어디서 났어?”…2030이 떨고 있다
- “한국, 세계 최고 수준이었다”…우유 한 잔 차이였다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