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이슈] 사카구치 켄타로, ♥연상녀와 동거설→삼각관계 의혹 추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본 배우 사카구치 켄타로가 동거설에 이어 양다리 의혹까지 불거지며 관심을 받고 있다.
10일 일본 연예매체 주간문춘에 따르면 사카구치 켄타로는 도쿄의 한 아파트에서 3세 연상의 비연예인 여성과 동거 중이다.
이 여성은 헤어와 메이크업을 담당하고 있는 스태프로, 사카구치 켄타로와는 4년 이상 동거한 것으로 알려졌다.
주간문춘은 사카구치 켄타로와 이 여성이 함께 동거 중이라는 이야기와 함께 인기 여배우와의 양다리 가능성도 열려 있는 상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일본 배우 사카구치 켄타로가 동거설에 이어 양다리 의혹까지 불거지며 관심을 받고 있다.
10일 일본 연예매체 주간문춘에 따르면 사카구치 켄타로는 도쿄의 한 아파트에서 3세 연상의 비연예인 여성과 동거 중이다. 이 여성은 헤어와 메이크업을 담당하고 있는 스태프로, 사카구치 켄타로와는 4년 이상 동거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국 활동이 잦았던 사카구치 켄타로의 한국행에도 함께했다고.
주간문춘은 사카구치 켄타로와 이 여성이 함께 동거 중이라는 이야기와 함께 인기 여배우와의 양다리 가능성도 열려 있는 상태다. 해당 여배우 측은 주간문춘에 "사귄 것은 맞지만, 다른 분과 교제 중이었다는 것은 알지 못했다"고 답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카구치 켄타로는 일본의 모델 출신 배우다. '바닷마을 다이어리', '중쇄를 찍자!', '모방범' 등에 출연했고, 최근에는 한국 작품인 쿠팡플레이 '사랑 후에 오는 것들'의 주인공으로 이세영과 함께 호흡하며 국내에서도 인기를 얻었다. 또 블랙핑크 멤버 리사의 솔로 앨범 홍보 영상에서도 연인과 같은 케미스트리를 보여주기도. 올해 부산국제영화제에도 얼굴을 비출 예정이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수 D4vd 차량 트렁크서 시신 발견..“살인 가능성 염두”
- 배우 한채원, 집에서 숨진 채 발견..짧은 생 마감 오늘(25일) 14주…
- 임영웅·린, 프러포즈 성공 “운명 같은 인연”
- 유명 스포츠아나운서 "의사 예비신랑은 강남 유흥업소VIP" 확인에 '허탈…
- 백지연 '현대家 사돈' 재력 과시..13억 작품 소개 "난 이미 구매"
- 함소원 8세 딸, 의문男과 손 잡고 등교..."등원 선생님, 4주에 46…
- 김주하, 결국 청력 잃었다 "전 남편이 때려 한쪽 고막 파열"
- 민혜연, ♥주진모에 결국 분노했다 "너 누구랑 결혼했냐, 이 웬수"
- 현역 연예인 최초 사형 집행..中 30대 男배우 장이양 총살형 ‘1년 전…
- 이유리, 선배 男배우 폭로 "턱 돌아갈 정도로 때리고 아무 말도 안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