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홍만 “썸녀만 10명↑…현재 만나고 있다” (돌싱포맨)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2025. 9. 10. 09:1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종합격투기 선수 출신 방송인 최홍만이 연애 소식을 깜짝 고백했다.
9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 그 후' 200회 특집에는 최홍만이 현영, 이현이, 심으뜸과 함께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에 최홍만은 "맞다. 잠결에 건드렸는데 실금이 간 적이 있다"고 털어놔 웃픈 분위기를 자아냈다.
연애 고백부터 폭로전까지 이어진 이날 방송은 '거인 파이터' 최홍만의 새로운 매력을 드러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종합격투기 선수 출신 방송인 최홍만이 연애 소식을 깜짝 고백했다.
9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 그 후’ 200회 특집에는 최홍만이 현영, 이현이, 심으뜸과 함께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상민은 “요즘 썸 타는 사람이 생겼는데 다 재훈이 형 덕분이라더라”고 운을 뗐다. 이에 최홍만은 “탁재훈 형님 유튜브에 나가서 이상형을 솔직히 말했더니 SNS로 대시가 쏟아졌다”며 “지인들 통해 10명 가까이 소개도 받았다”고 털어놨다.


그는 이어 “그중 한 분과는 현재 썸을 타고 있다”며 수줍은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 이를 지켜보던 출연진들은 모두 환호하며 부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탁재훈 역시 “우리보다 훨씬 낫다”며 농담을 건네며 웃음을 더했다.
하지만 이상민은 “비밀 연애가 불가능하다. 잠꼬대로 여자친구 갈비뼈가 나간 적도 있다”고 폭로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에 최홍만은 “맞다. 잠결에 건드렸는데 실금이 간 적이 있다”고 털어놔 웃픈 분위기를 자아냈다.
연애 고백부터 폭로전까지 이어진 이날 방송은 ‘거인 파이터’ 최홍만의 새로운 매력을 드러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사진=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misty8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김종국, 결혼 후 새출발…지드래곤-송강호 한솥밥 [공식]
- [단독]‘최강야구’ 심수창, 결혼 7년 만에 파경…방송 활동 다시 시작
- 40대 여가수, 개 배설물 방치…헐벗고 춤 영상 촬영
- 이엘 “급 안 맞아” 조연 배우 배척…매니저 무릎 사과 (금스타)
- 박미선, ‘유방암 투병’ 근황…조혜련 “에너지 많이 줘야”
- 송혜교 맞아? 못 알아볼 뻔…역시 천천히 강렬하다 [DA★]
- 자산 1500억 ‘강남역 큰손’, 심은하 집주인…대박 과거 (이웃집 백만장자)[TV종합]
- ‘최진실 딸’ 최준희, 96kg→41kg 속옷차림으로…‘뼈말라’ 몸매 공개
- 허윤정, 식도암 고백…“식도 24cm 절제, 15kg 빠졌다”(퍼펙트라이프)
- 송파구 크레인 전도 사망 사고, “불안전한 거치” 뒤에 숨은 관리 부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