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아워즈 “스키즈·에이티즈·NCT 마크와 챌린지 찍고 파”
김원희 기자 2025. 9. 9. 16:59

그룹 올아워즈가 챌린지를 함께 하고 싶은 선배 가수를 언급했다.
올아워즈는 9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신사옥 공개홀에서 진행된 미니 4집 ‘VCF’ 발매 쇼케이스에서 “스트레이 키즈 선배님이 최근 컴백한 걸로 알고 있다. 선배님들의 기운을 받아 언젠가 꼭 그 자리에 가고 싶다는 생각에 함께 챌린지를 해보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에이티즈 선배님들을 연습생부터 배우려고 했고 따라가려고 했다. 꼭 한번 함께 찍어보고 싶다”고 덧붙였다.
유민은 “NCT 마크 선배님의 춤 선과 랩 실력을 너무 좋아한다. 꼭 한 번쯤 같이 챌린지 찍어보고 싶다”고 밝혔다.
이날 오후 6시 공개되는 올아워즈의 ‘VCF’는 유행하는 밈(meme) ‘바이브 체크(Vibe Check)’를 기반으로 한 ‘바이브 체크 페일드(Vibe Check Failed)’의 줄임말로, 올아워즈만의 아이덴티티와 지향점을 다시 한번 강조하며 독보적인 매력을 담아냈다. 타이틀곡 ‘레디 투 럼블(READY 2 RUMBLE)’까지 총 5곡이 수록됐다.
김원희 기자 kimwh@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특수준강간’ NCT 출신 태일, 징역 3년6개월 확정
- ‘대세 of 대세’ 이준호·이제훈을 제친 이 남자, 박정민
- “불륜몽·정자몽? 모두 조작된 것” MC몽, 차가원에 송금한 내역까지 공개
- “진짜 억울했나”…전현무, ‘링거 논란’ 피하려다 ‘발기부전’까지 고백
- ‘55세 자연임신’ 최성국, 24세 연하 아내 딸 출산에 결국 눈물 (조선의 사랑꾼)
- 이지혜, 곽튜브 ♥공무원 아내 미모에 깜짝…“너무 예뻐” (관종언니)
- ‘저속노화’ 정희원 “살려주세요, 후회하고 있어요”
- 이미주, 데뷔 전 소속사 만행 폭로…“다 사기꾼, 위약금 물고 나와”
- ‘손예진♥’ 현빈, DNA 몰빵 子에 “더 크면 걱정 생길 것 같다” (요정식탁)
- [공식] ‘용감한 형제들4’ 측 “이이경 당분간 하차, 게스트 체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