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아워즈 “스키즈·에이티즈·NCT 마크와 챌린지 찍고 파”
김원희 기자 2025. 9. 9. 16:59

그룹 올아워즈가 챌린지를 함께 하고 싶은 선배 가수를 언급했다.
올아워즈는 9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신사옥 공개홀에서 진행된 미니 4집 ‘VCF’ 발매 쇼케이스에서 “스트레이 키즈 선배님이 최근 컴백한 걸로 알고 있다. 선배님들의 기운을 받아 언젠가 꼭 그 자리에 가고 싶다는 생각에 함께 챌린지를 해보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에이티즈 선배님들을 연습생부터 배우려고 했고 따라가려고 했다. 꼭 한번 함께 찍어보고 싶다”고 덧붙였다.
유민은 “NCT 마크 선배님의 춤 선과 랩 실력을 너무 좋아한다. 꼭 한 번쯤 같이 챌린지 찍어보고 싶다”고 밝혔다.
이날 오후 6시 공개되는 올아워즈의 ‘VCF’는 유행하는 밈(meme) ‘바이브 체크(Vibe Check)’를 기반으로 한 ‘바이브 체크 페일드(Vibe Check Failed)’의 줄임말로, 올아워즈만의 아이덴티티와 지향점을 다시 한번 강조하며 독보적인 매력을 담아냈다. 타이틀곡 ‘레디 투 럼블(READY 2 RUMBLE)’까지 총 5곡이 수록됐다.
김원희 기자 kimwh@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조세호 ‘조폭 연루’ 폭로자 “법적대응? 연락해라”
- [전문] 조진웅 “미성년때 잘못된 행동 있었다···성폭행은 무관”
- [단독] 박나래, 전 매니저 측 공갈 혐의로 고소 “불법 의료행위? 왜곡 위한 악의적 프레임”
- ‘♥이상화’ 강남, 재물복 터졌다…최소 100억에서 많게는 수천 억 벌어 (강나미)
- [단독] 이경실 아들, 군법 위반 감찰···위법 시 ‘영창’
- “‘고교생과 부적절 관계’ 前 며느리 처벌해달라”···류중일 감독, 직접 국민청원 올렸다
- 선우용여, 81년 만 파격 변신…메이크업 받고 제대로 회춘했다 (순풍)
- [SNS는 지금] ‘현빈♥’ 손예진, 등에 자신 있었네!···성난 등근육 과시
- 이게 ‘BTS 아빠’ 권력…뷔, 父가 보낸 사진 한 장에 쿨반응 “가져”
- 이경실 딸 손수아, 온 몸에 금칠하고 세미 누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