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출신 지호, 새 소속사 찾았다…마이네스트컴퍼니와 전속계약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오마이걸 출신 배우 공지호가 마이네스트컴퍼니와 전속계약을 맺고 본격적인 배우 활동에 나선다.
소속사 마이네스트컴퍼니는 9일 공식입장을 통해 공지호와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전했다.
공지호의 새로운 둥지 마이네스트컴퍼니는 다수의 화제작을 선보였던 프로듀서가 설립한 전문 제작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서지현 기자] 그룹 오마이걸 출신 배우 공지호가 마이네스트컴퍼니와 전속계약을 맺고 본격적인 배우 활동에 나선다.
소속사 마이네스트컴퍼니는 9일 공식입장을 통해 공지호와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전했다.
앞서 공지호는 2015년 걸그룹 오마이걸로 데뷔해 ‘비밀정원’, ‘불꽃놀이’, ‘살짝 설렜어’, ‘Dolphin’, ‘Dun Dun Dance’ 등 수많은 히트곡을 통해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이어 2022년 배우로 전향한 그는 SBS 드라마 ‘보물섬’에서 천재 해커 명태금 역을 맡아 첫 정극 연기에 도전했다. 신인답지 않은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캐릭터에 완벽히 녹아들었을 뿐 아니라, 배우 박형식(서동주 역), 이유준(배원배 역)과의 자연스러운 호흡으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으며 호평을 이끌어냈다.
공지호의 새로운 둥지 마이네스트컴퍼니는 다수의 화제작을 선보였던 프로듀서가 설립한 전문 제작사다. 이번 전속 계약은 마이네스트컴퍼니가 제작을 넘어 배우 매니지먼트 사업으로 활동 영역을 확장하는 첫걸음이다. sjay0928@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DJ소다, 비키니도 아슬아슬한데 춤까지 파격 [★SNS]
- 김혜수, 의외의 친분?...연예계 절친들과 유쾌한 생일 파티 공개
- “이효리 직접 강의, 3만5000원?”…원칙은 사진촬영 금지!
- 배구 감독 김연경의 폭로 “MBC에 속았다”
- 배우 김희정, 푸켓에서 선보인 ‘여유+건강미’ 넘치는 수영복 자태!
- ‘이수 이혼’ 린, 무대서 오열 “미안한 사람들 얼굴 스쳐 지나가”
- ‘최강야구’ 심수창, 결혼 7년만에 파경…귀책사유 無, 합의이혼
- 상속세 걱정하는 전원주, 재산 얼마길래...“두 아들 다툴까 걱정”
- ‘건방지다→옥장판 논란→3년만의 해명’…옥주현, 왜 매번 도마에 오르나?
- “머리 아닌 성실함과 끈기 닮았다”…오정태, 전교 1등도 힘든 과학고 학부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