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주보비, '그대에게 드림' 합류…혜리·황인엽 황금 라인업 완성
박로사 기자 2025. 9. 9. 12:01

[마이데일리 = 박로사 기자] 배우 주보비가 새 드라마 '그대에게 드림'에 합류한다.
9일 마이데일리 취재에 따르면, 주보비는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그대에게 드림'에 출연한다.
'그대에게 드림'은 과거를 후회하며 휘청이는 '이재'와 현재가 되기 위해 돌아온 '수빈'의 이야기다. tvN '도깨비', '미스터션샤인', '어느날 우리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보조작가로 참여한 정은비 작가가 집필을 맡았다.
주보비는 연애프로그램 작가 최사랑 역을 제안받았다. 최사랑은 '이재'의 친구이자 영화사 대표 '인욱'과 얽히는 인물이다.
앞서 리포터 '이재' 역에 혜리가, 영화감독 '수빈' 역에 황인엽이, 영화사 대표 '인욱' 역에 이상엽이 캐스팅 소식을 전했다. 주보비는 최사랑 역으로 합류해 극에 풍성함을 더할 예정이다.
주보비는 2003년 KBS2 '반올림'으로 데뷔 후 영화 '경성학교: 사라진 소녀들', '엑시트', '#살아있다', '모가디슈', '밀수', '천박사 퇴마 연구소',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2', '욘더' 등에 출연했다.
최근에는 디즈니+ '파인: 촌뜨기들'에서 종말 역을 맡아 맛깔스러운 사투리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JTBC '에스콰이어: 변호사를 꿈꾸는 변호사들'에서는 의사 최지수 역으로 등장해 신스틸러로 활약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마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빤히 쳐다보며 음란행위”, 버스 여성 옆자리서 충격 행동
- 35살 여배우, 촬영중 성폭행 당해 ‘경악’…폭로 예고에 ‘파문’
- 박나래, 밤 되니 등짝 노출하고 이태원行…"또 다른 나 너무 좋아" [나혼산]
- '노팬티'충격 '원초적 본능'그녀, 또 다시 벗었다…67살 샤론 스톤, 33년만에 '파격 화보'
- "콘돔 줘, 아가씨 써본 걸로" 약국서 성희롱
- [단독] '솔로지옥4' 장태오♥정유진 열애…현실 커플 됐다
- 62세 황신혜, 자기관리 어떻길래…티셔츠 한 장에도 나이 안 믿기는 몸매
- “아내가 12살 연하 훈남 근육질 트레이너에 명품 선물”, 불륜 맞죠?
- MLB 경기중 ‘성적 행위’커플, 카메라에 잡혀 ‘개망신’…‘뜨거운 순간’그대로 노출
- “네가 불륜 소문냈지?” 40대 공무원, 동료 코뼈 부러트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