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오죠갱 이부키 "주최측과 갈등으로 '스우파3' 콘서트 불참…멤버들에 미안"[SC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댄스 크루 오사카 오죠갱 리더 이부키가 Mnet '월드 오브 스트릿 우먼 파이터(이하 스우파3)' 콘서트 관련 갈등을 폭로했다.
또 "이 사실을 알리면 오사카 오죠 갱 멤버들에게 폐를 끼치고 팬분들이 서울 콘서트를 즐기지 못할까봐 아무 것도 전하지 못한 채 서울 콘서트에 참여하지 못했다. 멤버들에게 폐를 끼쳐 죄송하다. 앞으로의 콘서트에 무사히 참여할 수 있도록 주최 측이 협력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댄스 크루 오사카 오죠갱 리더 이부키가 Mnet '월드 오브 스트릿 우먼 파이터(이하 스우파3)' 콘서트 관련 갈등을 폭로했다.
이부키는 8일 자신의 계정에 "참여하고 싶었던 서울 콘서트에 참여하지 못해 정말 죄송하다. 우승 후 콘서트에서 만나자는 약속을 지키지 못해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밝혔다.
그는 "한 명의 아티스트로서 발언할 수 있는 권리조차 없는 상황에서 콘서트 주최 측으로부터 계약을 요구받아 (오사카 오죠 갱) 멤버와 사이가 틀어지기도 했다. 한국 변호사를 통해 앞으로의 공연에 대한 얘기를 나누고 있다. 주최 측에서 정식 협의를 하지 않고 일방적으로 제가 부산 콘서트에 불참한다고 발표했기 때문에 입장문을 낸다"고 전했다.

또 "이 사실을 알리면 오사카 오죠 갱 멤버들에게 폐를 끼치고 팬분들이 서울 콘서트를 즐기지 못할까봐 아무 것도 전하지 못한 채 서울 콘서트에 참여하지 못했다. 멤버들에게 폐를 끼쳐 죄송하다. 앞으로의 콘서트에 무사히 참여할 수 있도록 주최 측이 협력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스우파3' 전국투어 제작사 측은 "이부키가 건강상의 이유로 13일 부산 사직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부산 콘서트에 불참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부키는 7월 종영한 '스우파3' 우승팀인 오사카 오죠 갱의 리더다. 그러나 7일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서울 콘서트에도 불참하며 주최 측과의 갈등을 빚고 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명 스포츠아나운서 "의사 예비신랑은 강남 유흥업소VIP" 확인에 '허탈…
- 배우 한채원, 집에서 숨진 채 발견..짧은 생 마감 오늘(25일) 14주…
- 임영웅·린, 프러포즈 성공 “운명 같은 인연”
- 故안재환, 결혼 1년만 사망..정선희 "충격으로 사경 헤매" 먹먹한 17…
- 이혜정, 외도 현장 덮쳐..“불륜녀 집서 ‘네 남편 언제 와?’”
- 48세 최강희, '美 거주' 7살 많은 붕어빵 친언니 공개..동안 DNA…
- 김수용 귓불주름, 심근경색 전조증상 아니었다..유재석 교수 "노화 현상"…
- 류중일 감독 절규 "아이까지 데려갔는데...'불륜' 며느리 교사 자격없어…
- 김승수, ♥전문의와 주말 부부됐다..“가족으로 다시 태어나” ‘사랑을 처…
- 故 죠앤 11주기, 美 사망 미스터리..CSI도 원인 못 찾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