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도현, 암 완치 후 1년 만에 재검 "다행히 문제없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밴드 YB의 보컬 윤도현이 희귀암 완치 후 1년 만에 받은 재검에서 '문제없다'는 결과를 받았다고 알렸다.
윤도현은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방사선종양학과 외래 진료안내 문서와 함께 "1년 만에 재검. 다행히 문제없습니다"라는 글을 올렸다.
앞서 윤도현은 2021년부터 위말트 림프종으로 투병해 왔다는 사실을 지난 2023년 8월 밝혔다.
암 완치 판정을 받은 후, 윤도현은 활발히 활동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밴드 YB의 보컬 윤도현이 희귀암 완치 후 1년 만에 받은 재검에서 '문제없다'는 결과를 받았다고 알렸다.
윤도현은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방사선종양학과 외래 진료안내 문서와 함께 "1년 만에 재검. 다행히 문제없습니다"라는 글을 올렸다.
그는 "내년까지 또 열심히 관리해서 조금이라도 건강하게 음악 조금이라도 더 그렇게 살다 가면 감사하죠. 모두의 건강을 위해 기도합니다"라고 남겼다.
앞서 윤도현은 2021년부터 위말트 림프종으로 투병해 왔다는 사실을 지난 2023년 8월 밝혔다. 위장의 악성 종양에 의해 발생하는 위말트 림프종은 희귀암으로 분류된다.
암 완치 판정을 받은 후, 윤도현은 활발히 활동 중이다. YB 30주년을 맞아 올해 2월 첫 메탈 앨범 '오디세이'(ODYSSEY)를 발매했고, 단독 콘서트는 물론 각종 대학 축제와 음악 페스티벌 등 다양한 무대에 올랐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김수정 기자 eyesonyou@cbs.co.kr
진실엔 컷이 없다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YB의 메탈, 지구력으로 빚은 무거움과 정확성의 균형[EN:박싱]
- YB 타이틀곡 '오키드'를 듣기 위해 충분한 시간, 6분 59초[EN:박싱]
- YB가 말하는 메탈의 매력 "놀라운 다양성과 깊이가 있습니다"[EN:박싱]
- '30주년' YB의 새 길은 '메탈'…"원하는 지점에 가까이"[현장EN:]
- '나우 유나이티드 →韓 솔로 데뷔' 혜윤 "전 쉬지 않아요, 이유는…"[EN:터뷰]
- '강릉 출신' 김은숙 작가, 극심한 가뭄 피해에 생수 기부
- 엑소, 12월 컴백하나…개기월식 맞춰 이미지 공개
- '솔로 데뷔' NCT 해찬 "성숙한 콘셉트, 형들이 느끼하다고 놀려"[일문일답]
- 모모랜드, 3년 만에 컴백…"메리들 앞에 팀으로 설 수 있어 행복"[일문일답]
- '한터 음악 페스티벌',상암월드컵경기장→ 인스파이어 개최 확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