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도현, 희귀암 완치 후 1년 만에 재검사 “다행히 문제없습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윤도현이 암 투병 완치 이후 1년 만에 받은 재검사에서 '문제없음' 판정을 받으며 팬들에게 기쁜 소식을 전했다.
윤도현은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병원에서 찍은 사진과 함께 "1년 만에 재검 다행히 문제없습니다. 내년까지 또 열심히 관리해서 조금이라도 건강하게 음악 조금이라도 더 그렇게 살다 가면 감사하죠"라는 글을 남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진업 기자]가수 윤도현이 암 투병 완치 이후 1년 만에 받은 재검사에서 ‘문제없음’ 판정을 받으며 팬들에게 기쁜 소식을 전했다.
윤도현은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병원에서 찍은 사진과 함께 “1년 만에 재검 다행히 문제없습니다. 내년까지 또 열심히 관리해서 조금이라도 건강하게 음악 조금이라도 더 그렇게 살다 가면 감사하죠”라는 글을 남겼다. 이와 함께 “모두의 건강을 위해 기도합니다”라고 덧붙이며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윤도현은 지난 전날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운동이 암 환자의 사망률을 33% 낮춘다는 소식의 뉴스 영상을 공유하면서 “저도 열심히 운동 중입니다”라고 밝힌 바 있다.
앞서 윤도현은 지난 2021년부터 3년간 희귀암의 일종인 ‘위말트 림프종’ 투병 사실을 고백한 바 있다. 그는 힘들었던 투병 과정을 이겨내고 완치 판정을 받았으며 지난 2월에는 YB 새 EP ‘Odyssey’를 발매하는 등 음악 활동에 복귀해 무대 공연까지 선보이고 있다.
upandup@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DJ소다, 비키니도 아슬아슬한데 춤까지 파격 [★SNS]
- 김혜수, 절친들과 함께한 생일 파티…송윤아·이태란·유선·박혜령 감독 총출동
- 상속세 걱정하는 전원주, 재산 얼마길래...“두 아들 다툴까 걱정”
- 배우 김희정, 푸켓에서 선보인 ‘여유+건강미’ 넘치는 수영복 자태!
- 곽튜브, “세 명이 됐다” 혼전 임신으로 일정 앞당겨 10월 결혼 발표(공식)
- ‘돌싱 부부’ 22기 영자♥광수, 결혼 1년만 임신 발표 “내년 3월 출산 예정”
- 이정재, 50억원 소송 승소+18살 연하 임지연과 촬영하더니 더 환하게!
- 故 대도서관 부검 완료...경찰 “결과 나오면 원인 확인”
- 싸이, ‘향정신성의약품’ 대리 수령 혐의로 경찰 소환 조사 받는다!
- 김종국, 결혼 소감 대신 복싱글러브…‘LA 아내설’ 진실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