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민 "딸에게 배우 절대 안 된다고...졸업작품 출연은 거절" ('미우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우새' 에서 배우 이성민이 출연, 딸과 아내에 대해 처음 언급했다.
딸이 아빠따라 배우 생각은 없는지 묻자 이성민은 "한번도 없어 다른건 다 해도 배우는 안 되다고 했기 때문"이라면서 "무용전공 아내도 무용 안 된다고 했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미우새' 에서 배우 이성민이 출연, 딸과 아내에 대해 처음 언급했다.
7일 방송된 SBS 예능 '미운우리새끼 (미우새)'에서 배우 이성민이 출연했다.
이날 딸이 24세가 됐다고 전한 이성민. 딸이 아빠따라 배우 생각은 없는지 묻자 이성민은 "한번도 없어 다른건 다 해도 배우는 안 되다고 했기 때문"이라면서 "무용전공 아내도 무용 안 된다고 했다"고 했다.
이성민은 "딸은 현재 연극영화과 제작전공 중"이라 말하면서 특히 "졸업작품 출연해달랬는데 거절했다"고 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이에 신동엽은 "그래도 아빠 자랑스러워할 것"이라 하자 이성민은 "아무 생각없는 척해도 그런 것 같다 경상도 딸이다"고 했다.

딸에게 섭섭한 것이 있는지 묻자 이성민은 "엄마랑만 얘기하고 아빠한텐 돈만 달라고 한다는데?"란 질문에 "딸이다보니 개인적인 이야기는 엄마랑만 대화해, 아내를 통해 듣난다"면서 "돈이 필요할땐 아빠한테 연락하더라"고 했고 모두 "딸이 똑똑하다"고 해 웃음을 안겼다.
또 이날 결혼 25년간 단 한번도 아내에게 선물 이벤트가 없었다는 소문에 모두 "간 큰 남자"라며 놀랐다. 이성민은 "아니 뭐 했을 거다"며 당황, 결혼기념일은 언제인지 묻자 이성민은 "부부의 날이랑 같아. 5월 며칠이다"며 당황, 모두"신경좀 써라"꼬 했고 이성민은 "지나갔다"며 민망해했다.
/ssu08185@osen.co.kr
[사진] '미우새'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日언론도 인정 “은퇴한지 12년 지난 피겨여왕 김연아, 여전히 우아하고 아름다워”
- ‘24억 건물주’ 권은비, 안타까운 소식 전했다 “코와 입술에 2도 화상 입어”
- 송영길, 이혼 후 홀로 두 아들 육아 “석달 동안 울었다…재혼은 안해”[핫피플]
- 화사, '청룡' 무대하고 음원 수익 대박…박정민 "연락 없었다" [종합]
- 신동엽♥선혜윤 자식 농사 초대박…딸 지효, 한예종·서울대 동시 합격 '겹경사' [핫피플]
- 윤유선♥이성호, 98일 만에 결혼→별거 위기까지 “불행해도 참고 살라고”(동상이몽2)[종합]
- 76세 원로 女배우, “다음 날 사망 사례” 충격 진단..당뇨 합병증 고백 ('건강한 집')
- "홈쇼핑 안하면 줄도산" 임성근, 파주 짜글이 식당 개업 취소설...이틀전 직접 "3월 연다" [Oh!쎈 이
- 김수용, 급성 심근경색 회복 후 시한부 고백했다 “1년에서 10년 보고 있다”[순간포착]
- 이지혜, 인중축소술 했는데…또 달라진 얼굴 “진짜 세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