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강우 “동서가 기성용·조재범”…한혜진 세자매 남편 클래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강우가 한혜진 세 자매의 '남편 군단'을 소개하며 화제를 모았다.
7일 방송된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 김강우는 허영만과 함께 서울 맛집을 찾았다.
김강우는 "아내가 세 자매 중 첫째다. 막내는 한혜진 씨고 남편은 축구선수 기성용이다. 둘째 동서는 조재범 셰프"라고 소개했다.
허영만은 "가족 네임밸류가 만만치 않다"고 감탄했고, 김강우는 "예체능인이 많다"며 웃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7일 방송된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 김강우는 허영만과 함께 서울 맛집을 찾았다. 그는 출연 계기에 대해 “작품 홍보가 아니라 선생님을 꼭 뵙고 싶었다. 영화 ‘식객’ 마지막 촬영 때 특별 출연해 주셨다”며 허영만과의 인연을 전했다.
김강우는 “제가 맡은 역할들이 주로 강하고 악역이 많았다. 그래서 집에서 아이들과 다정하게 지내는 모습이나 아내와 친구처럼 지내는 모습을 보면 놀라더라”고 말했다. 최근에는 개인 유튜브 채널을 열어 가족과의 일상을 공개하고 있다.





김강우는 2010년 한혜진의 친언니 한무영과 결혼해 두 아들을 두고 있다. 기성용은 김강우의 연극을 관람하거나 유튜브 채널에 출연할 만큼 각별한 사이로 알려졌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블랙핑크 리사, 팬티 보여주며 거리 활보…패션의 세계란 [DA★]
- ‘♥안정환’ 이혜원, 얼굴 갈아먹은 근황 “SOS”…부상 상태 보니 [DA★]
- 송지효 당했다, 사기꾼 일당에 제대로 당해…주범 박민영 (컨피던스맨KR)[TV종합]
- 레드벨벳 조이, 살아있는 ‘바비인형’
- ‘5살 차’ 박민영♥주종혁, 필리핀 바닷가 포착…달달 분위기 (컨피던스맨 KR)
- 박나래 측 “수억원 요구+압박”…갑질+주폭 의혹은? “법적 절차 통해 밝힐 것” [전문]
- 장윤주 가슴 성형설에 솔직 고백 “언니들 내 두 배, 처져서 고민”
- 조진웅, 소년범 전과 의혹에 “확인 후 입장 밝힐 것” [공식입장]
- 조영남, 호가만 8억…여사친 담은 충격 그림 공개 (데이앤나잇)
- 린가드, 서울 떠난다…“새로운 도전 시작할 때라 생각, 선수 의지 분명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