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통령 걸그룹 ‘UDTT’ 51사단 철마부대 위문공연

9월7일 일요일 오후 대한불교조계종 포교사단 인천경기지역단 군3팀 주최, 사)좋은이웃이 후원한 “ 부처님과의 향기로운 인연 ” 위문공연이 51사단 철마부대 안보교육관에서 군간부,군장병,조계종 포교사단 인천경기지역단 포교사, 사)좋은이웃 김소당회장을 비롯한 임원진 등 4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이번, 위문공연은 국방의무를 하고 있는 군장병들에게 멋진 군생활을 할 수 있는 활력소를 충천시켜주어, 신명나는 병영생활을 할 수 있도록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자 마련된 공연이었다.
UDTT 리더 리사코는 “ 먼저 이런 뜻깊은 공연자리를 마련해주신 김선우 SW미디어그룹 부회장님께 감사드리며, 오랫만에 위문공연을 하게 되어 너무 설레었는데, 장병분들의 우뢰와 같은 환호성과 떼창에 큰 감동을 받아 평소때보다 몇배는 더 열정적으로 공연을 한 것 같다”며 “우리 철마부대 장병분들의 열정적인 호응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강인한 정신과 끝없는 굳건함으로 대한민국을 철통같은 방어를 해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위문공연은 총 2부로 구성되어 서윤희 사회로 1부는 삼귀의.반야심경 봉독,인사말 2부는 걸그룹 UDTT, 걸그룹 맵시, 트롯가수 송아리, 트롯가수 장아영 등 가수 공연, 장병 장기자랑 순으로 장장 2시간 30분 동안 열띤 호응으로 뜨거운 열기속에서 진행되어 성황리에 마쳤다. 한편, UDDT는 신곡준비를 하고 있으며, 10월에 미니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다.

강석봉 기자 ksb@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년을 기다린 개수작”…홍진경, 이상윤 향한 ‘유혹의 기술’ (공부왕찐천재)
- ‘솔로지옥5’ 최미나수, 이종석이 찬 소개팅女 였다
- ‘나는 솔로’ 뽀뽀녀 20기 정숙 “대기업 연봉 1억? 지금이 더 벌어”
- 구구단 출신 하나, 연예계 떠나 외국서 승무원 됐다…해체 6년만
- [전문] “수십억 빚, 집까지 팔아” 잠적했던 장동주, 해킹 피해 충격 고백
- [공식] 신은수♥유선호 열애 초고속 인정…20대 배우 커플 탄생
- “죄명은 내가 옥주현 이라는거”
- 김지민 학창시절 외모 어떻길래…♥김준호 “방송 못 나가” (독박투어4)
- ‘나는 솔로’ 모쏠 19기 영숙, 결혼 후 바로 임신… 깜짝 근황
- 두쫀쿠 최초 개발자 “하루 매출 1억3000만 원”…단골 요청으로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