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아이브, 1위 수상…'XOXOZ'로 음방 3관왕 쾌거 [TV캡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아이브(IVE)가 '인기가요' 9월 첫째 주 1위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7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스트레이 키즈, 아이브, 올데이 프로젝트가 1위 후보로 맞붙었다.
아이브의 'XOXOZ'는 총점 6262점으로 1위를 차지했다.
이서는 "저희가 오늘 1위를 했는데 'XOXOZ'를 사랑해주신 모든 분, 사랑하는 다이브(공식 팬덤명) 너무너무 감사하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그룹 아이브(IVE)가 '인기가요' 9월 첫째 주 1위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7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스트레이 키즈, 아이브, 올데이 프로젝트가 1위 후보로 맞붙었다.
아이브의 'XOXOZ'는 총점 6262점으로 1위를 차지했다. 아이브는 1위에 호명되자 환호하며 기쁨을 나눴다.
먼저 '인기가요' MC를 맡고 있는 이서가 1위 수상 소감을 밝혔다. 이서는 "저희가 오늘 1위를 했는데 'XOXOZ'를 사랑해주신 모든 분, 사랑하는 다이브(공식 팬덤명) 너무너무 감사하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인기가요'를 하면서 꼭 언니들에게 직접 상 주고 싶었는데 오늘 너무너무 행복하다"라고 덧붙였다.

이어 유진은 "저희가 오늘 아쉽지만 마지막 방송이다. 이번 앨범 많이 사랑해주셔서 감사하다"면서 자신들을 도와준 여러 스태프와 소속사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번 수상으로 아이브는 KBS2 '뮤직뱅크', MBC '쇼!음악중심'에 이어 음악방송 3관왕이라는 기록을 달성하게 됐다.
2위는 총점 5527점을 받은 스트레이 키즈의 'CEREMONY'(세리머니), 3위는 총점 4310점을 받은 올데이프로젝트의 'FAMOUS'(페이머스) 순이다.
한편 이날 몬스타엑스, 선미, 아이브, 아이아이아이(iii), 앰퍼샌드원, 에스파, 에잇턴, 엑신(X:IN), 엔시티 위시, 인 어 미닛, 제로베이스원, 준케이, 코르티스, 투 매니 컬러, 트레저, 효린 등이 무대를 꾸몄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명 유튜버 대도서관, 자택서 숨진 채 발견
- 유명 혼성그룹 래퍼, 상간 소송 휘말렸다…자녀에 불륜 들키기도
- "도경완은 장윤정 서브" 김진웅, 과거 '대본 미숙지' 방송사고로 경위서까지 [ST이슈]
- 김종국 결혼 발표 "데뷔 30주년에 반쪽 만들어, 상상 이상으로 긴장" [전문]
- "디테일의 끝…영화 미술팀, 작품 속 또다른 주역" [ST취재기획]
- "어떻게 300조를 수출하겠나" 저작권 박탈·제작비 회수 안 되는 K콘텐츠 위기 [ST취재기획]
- 조여정, 40억대 한남동 펜트하우스 현금 매수
- 민희진의 아전인수 격 이중잣대, 하이브는 안 되고 나는 된다? [ST이슈]
- '소년범 인정' 조진웅, 21년 배우 인생 마침표…'두 번째 시그널' 측 "논의 예정" [종합]
- 전국노래자랑 스타 '할담비' 지병수 씨 별세…향년 82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