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준엽, 故서희원 묘 6개월째 지켜…묘비 앞에는 커플 사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클론' 출신 구준엽이 6개월째 세상을 떠난 아내인 대만 배우 쉬시 위안(徐熙媛·서희원)의 묘를 찾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지난 5일 웨이보 등 중국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구준엽이 대만 신베이시 진바오산(金寶山·금보산) 묘역에서 고인과 여전히 함께하고 있다는 내용의 글이 올라왔다.
A씨는 "구준엽이 오전 7시경부터 홀로 묘 앞에 앉아 있었다. 태블릿을 손에 들고 그가 서희원 사진을 정성스럽게 그리고 있었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고 서희원과 구준엽.[뉴시스]](https://img4.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09/06/ned/20250906204247998pyvo.jpg)
[헤럴드경제=이명수 기자] 그룹 ‘클론’ 출신 구준엽이 6개월째 세상을 떠난 아내인 대만 배우 쉬시 위안(徐熙媛·서희원)의 묘를 찾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지난 5일 웨이보 등 중국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구준엽이 대만 신베이시 진바오산(金寶山·금보산) 묘역에서 고인과 여전히 함께하고 있다는 내용의 글이 올라왔다.
묘비 앞에는 두 사람의 커플 사진과 함께 서희원이 생전에 즐겨 먹던 빵이 놓여 있어 눈길을 끌었다.
최근 미국 로스앤젤레스(LA)에서 대만을 찾은 A씨는 구준엽을 서희원의 묘소에서 직접 목격했다고 밝혔다.
A씨는 “구준엽이 오전 7시경부터 홀로 묘 앞에 앉아 있었다. 태블릿을 손에 들고 그가 서희원 사진을 정성스럽게 그리고 있었다”고 전했다.
서희원은 지난 2월 일본 가족 여행 중 폐렴을 동반한 독감으로 인해 48세를 일기로 사망했다. 고인은 2001년 대만판 ‘꽃보다 남자’인 ‘유성화원’ 시즌1·2(2001~2002) 여주인공 ‘산차이’로 유명하다.
그녀는 일본에서 사망 전 네 차례 병원을 찾았으나, 치료의 ‘골든타임’을 놓치면서 안타깝게 세상을 떠났다.
구준엽은 아내의 유해를 안장한 후에도 여전히 슬픔 속에 공식 석상에 등장하지 않고 있다.
대만 현지 매체는 지난 3월 구준엽이 장례식 이후 외부 활동을 중단하고 12㎏ 이상 체중이 감소했다고 보도한 바 있다.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유튜버 대도서관 자택서 사망한 채 발견
- “스타 다 있네”… 김혜수, 한지민·한효주 등과 행복한 생일 파티
- ‘국대 출신’ 이근호, 57억 트리마제 갈아타기…박태환·태연·서강준 사는 그곳 [부동산360]
- ‘수강권 품절대란’ 이효리 요가원 “환불티켓 구매하고 싶어요”
- “팀 막내 일 시켰더니 무표정으로 빤히”…Z세대 ‘젠지스테어’ 두고 시선 엇갈려
- “영원히 깨질 수 없는” 노랫말 따라가나…케데헌 ‘골든’, 英 싱글차트 5주째 1위
- “가족 두고 29살 어린 여자와 동거했습니다”…스캔들 몰고다닌 유명인의 두 얼굴[이원율의 후
- “9억 빚 갚아줬다” 엄청난 돈 자랑하더니…‘4000명’ 대박 났다
- 명문대 기숙사서 여고생에 ‘몹쓸 짓’…日서 신상공개된 한국인 남성
- “하루 3병도 마신다?” 편의점서 물처럼 사 마셨는데…판매금지 ‘충격 경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