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효주부터 한지민까지..김혜수, 여배우들과 생일파티 "만수무강하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혜수가 생일을 맞아 한지민, 한효주, 박준면 등 여배우들과 함께 생일파티를 즐겼다.
6일, 김혜수는 자신의 SNS 계정에 빨간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김혜수는 한지민, 한효주, 박준면, 박혜령, 윤소이 등과 함께 다정한 분위기 속에서 생일을 기념하고 있다.
박준면은 "행복하고 만수무강 하십시오"라며 김혜수의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했고, 김혜수는 케이크를 들고 소중한 시간을 만끽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김소희 기자]배우 김혜수가 생일을 맞아 한지민, 한효주, 박준면 등 여배우들과 함께 생일파티를 즐겼다.
6일, 김혜수는 자신의 SNS 계정에 빨간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김혜수는 한지민, 한효주, 박준면, 박혜령, 윤소이 등과 함께 다정한 분위기 속에서 생일을 기념하고 있다.
박준면은 "행복하고 만수무강 하십시오"라며 김혜수의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했고, 김혜수는 케이크를 들고 소중한 시간을 만끽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또한 이들은 김혜수를 가운데에 두고 하트 포즈를 취하며 따뜻한 축하 인사를 건넸고, 서로를 향한 깊은 애정과 우정이 고스란히 느껴졌다. 여배우들의 끈끈한 유대감이 훈훈한 감동을 더한다.
한편 김혜수는 지난 1월 디즈니+ 드라마 트리거를 통해 색다른 연기를 선보였으며, 오는 2026년 tvN 새 드라마 두번째 시그널로 시청자들과 다시 만날 예정이다.
'두번째 시그널'은 지난 2016년 방송돼 큰 사랑을 받은 '시그널' 후속작이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튜버 대도서관, 자택서 숨진 채 발견..향년 46세
- 노홍철, “현지 뉴스서도 나와”..이단 종교인들과 만났다
- '한채영 아역' 故이애정, 20살에 뇌종양 사망..친구 문근영·장근석 눈…
- "이것이 中 국대 돼지들의 진짜 모습" 엘레베이터에서 뛰쳐나와 팬에 분노…
- 전지현 사는 '135억' 성수동 아파트 공개 "좋은 집 보면 기분 안 좋…
- ‘32세’ 톱스타, 자택서 숨진 채 발견→부부 줄초상..안타까운 16주기
- 자두, '♥고소영' 장동건과 스캔들 "가문의 영광이라 감사했다"
- 유명 아역 배우, 26세에 사망..남자친구 살인 혐의로 체포
- '신세계 손녀' 애니, '찐 재벌가'의 크리스마스 트리 공개 "집에 매년…
- [SC이슈] '나솔' 영철 “조정이혼 맞다, 외도 아님”…♥영자도 직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