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 2달차' 레이디제인, 헬육아에도 D라인 그대로 "10kg가 안 빠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레이디제인이 산후 다이어트 스트레스를 토로했다.
5일 '레이디제인' 채널에는 '결국 터졌습니다... 정답이 없는 쌍둥이 육아일기'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레이디제인은 정신없이 쌍둥이 딸 육아를 하며 "애들이 태어난 지 두 달 됐는데 이 정도 되니, 내가 뭐 하는 사람인지 모르겠다"라며 텅 빈 눈빛을 보였다.
또 레이디제인은 "또 슬픈 게 있다. 배가 안 들어간다"라며 산후 다이어트 고충도 토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가수 레이디제인이 산후 다이어트 스트레스를 토로했다.
5일 '레이디제인' 채널에는 '결국 터졌습니다... 정답이 없는 쌍둥이 육아일기'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레이디제인은 정신없이 쌍둥이 딸 육아를 하며 "애들이 태어난 지 두 달 됐는데 이 정도 되니, 내가 뭐 하는 사람인지 모르겠다"라며 텅 빈 눈빛을 보였다. 이어 "육아만 정신없이 하니까 세상과 단절된 느낌이다. 애들이 성인이 될 때까지 케어해야 하는데, 앞이 구만 리처럼 느껴질 뿐이다"라며 하소연했다.

또 레이디제인은 "또 슬픈 게 있다. 배가 안 들어간다"라며 산후 다이어트 고충도 토로했다. 레이디제인은 "조리원에서 10kg가 빠져서, 조리원에서 나오면 나머지 10kg도 빠질 줄 알았는데 하나도 안 빠진다. 임신 4, 5개월 차 배처럼 아직 나와있다. 하루 종일 집에서 힘들게 움직여도 그건 노동이지 운동은 아닌 거다"라며 허탈해했다.
한편 레이디제인은 2023년 10세 연하 배우 임현태와 결혼했으며 시험관 시술을 통해 딸 쌍둥이를 임신, 지난 7월 출산했다.
joyjoy9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우 한채원, 집에서 숨진 채 발견..짧은 생 마감 오늘(25일) 14주…
- 전원주, 故 송해와의 부부 생활 고백..“리얼 입맞춤에 깜짝”
- "이것이 中 국대 돼지들의 진짜 모습" 엘레베이터에서 뛰쳐나와 팬에 분노…
- 전지현 사는 '135억' 성수동 아파트 공개 "좋은 집 보면 기분 안 좋…
- 주영훈, 조폭 납치..목숨 건 작곡 “노래 잘 안 돼 천만 다행”
- ‘현대家 며느리’ 노현정, 재정 이슈에도 나눔 근황…여전한 단아함
- 아이돌 XG 코코나, 가슴 절제 수술 흉터 공개→ 커밍아웃 “난 여자 아…
- 김광규, 女배우 코 잡고 '성형 의혹' 제기..“미친 거 아니야?”
- '홀쭉한' 빽가, 얼굴 시술 깜짝 고백 "울쎄라 했다" (라디오쇼)
- 등 굽었던 이봉주 맞나...'난치병' 극복 후 '감동' 러닝 근황 "기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