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고윤정, 마사에서 뽐낸 청순한 미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고윤정이 청순한 매력을 과시했다.
고윤정은 5일 자신의 SNS에 "말있대"라는 재치 있는 멘트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고윤정은 마사에서 말들과 함께하는 촬영을 진행하는 모습이다.
촬영 내내 말과 교감하며 차분한 분위기를 자아냈고, 또 다른 사진에서는 말과 자연스럽게 눈을 맞추며 유쾌한 포즈를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최승섭기자 ] 배우 고윤정이 청순한 매력을 과시했다.
고윤정은 5일 자신의 SNS에 “말있대”라는 재치 있는 멘트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고윤정은 마사에서 말들과 함께하는 촬영을 진행하는 모습이다.
고윤정은 마사에서 다양한 캐주얼 아이템을 자연스럽게 소화하며,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패션 감각을 드러냈다
촬영 내내 말과 교감하며 차분한 분위기를 자아냈고, 또 다른 사진에서는 말과 자연스럽게 눈을 맞추며 유쾌한 포즈를 선보였다.
한편, 고윤정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과 tvN 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보여주며 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넷플릭스 신작 ‘이 사랑 통역 되나요?’의 공개를 앞두고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해당 작품은 김선호와 고윤정이 주연을 맡아 글로벌 톱스타와 다중 언어 통역사 주호진의 예측불가능한 로맨틱 코미디를 그릴 예정이다. thunder@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C몽, 이다인과 SNS서 한판 붙었다 “너처럼 가족 버리겠냐”
- ‘재혼 5개월’ 이상민, 돌연 이혼 언급...그저 웃기기 위한 도구일까
- 김혜선, 가슴 보형물 뺀 후 남편 반응 “심장이 더 가까워져서 좋아”
- 크레용팝 초아, 암 극복 후 쌍둥이 임신…“1%확률 기적의 소식”
- 전종서, 팜므파탈 [화보]
- 절벽 끝 만삭의 이시영, 보는 사람이 다 아찔! 안전불감증 논란
- ‘강남 큰손’ 손흥민, 트리마제 55억에 팔았다…8년만에 30억 수익
- 지드래곤, 유쾌함 가득한 전세기 셀카 ‘미소 폭발’
- “♥예비신부 공개 NO” 김종국, 5일 결혼…사회는 유재석이
- 장성규, 검은 화면에 의미심장 문구 “오늘을 잊지마”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