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석 부친상, 슬픔 속 빈소 지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민석이 부친상을 당했다.
소속사 스프링컴퍼니에 따르면 김민석은 이날 부친 부고를 접하고 경북 포항에 내려가 슬픔 속에 장례를 진행 중이다.
빈소는 포항시민장례식장에 마련됐으며, 발인은 7일 오전 8시 30분 예정이다.
1990년생인 김민석은 Mnet '슈퍼스타K'를 통해 얼굴을 알린 뒤 2012년 tvN 드라마 '닥치고 꽃미남밴드'를 통해 배우로 데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스프링컴퍼니에 따르면 김민석은 이날 부친 부고를 접하고 경북 포항에 내려가 슬픔 속에 장례를 진행 중이다. 빈소는 포항시민장례식장에 마련됐으며, 발인은 7일 오전 8시 30분 예정이다. 장지는 포항시립화장장이다.
1990년생인 김민석은 Mnet ‘슈퍼스타K’를 통해 얼굴을 알린 뒤 2012년 tvN 드라마 ‘닥치고 꽃미남밴드’를 통해 배우로 데뷔했다. 이후 KBS 2TV ‘태양의 후예’, SBS ‘닥터스’, SBS ‘피고인’, JTBC ‘청춘시대2’, tvN ‘이번 생은 처음이라’, 티빙 ‘샤크: 더 비기닝’, ‘샤크: 더 스톰’ 등에 출연했다.
안방 복귀도 앞두고 있다. tvN 새 토일드라마 ‘태풍상사’(연출 이나정 극본 장현)를 통해서다. ‘태풍상사’는 1997년 IMF. 직원도, 돈도, 팔 것도 없는 무역회사의 사장이 되어버린 초보 상사맨 ‘강태풍’의 고군분투 성장기다. 김민석은 이준호, 김민하 등과 연기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태풍상사’는 10월 방영 예정이다.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50→70kg대 감량’ 수지, 충격 근황 “다시 100kg…” [DA★]
- 안재현, 31개월 아이 안고 미소…“행복했다” (나혼산)
- 고현정, 23년만에 아들과 재회 ‘긴장 이상의 잔혹함’ (사마귀)
- “읽씹 당했어” 에이핑크 윤보미, 이창섭에 폭로전!
- “아침마다 지민이가 놀란다” 김준호, 신혼 폭로에 ‘독박즈’ 초토화
- 자산 1500억 ‘강남역 큰손’, 심은하 집주인…대박 과거 (이웃집 백만장자)[TV종합]
- 송혜교 맞아? 못 알아볼 뻔…역시 천천히 강렬하다 [DA★]
- ‘최진실 딸’ 최준희, 96kg→41kg 속옷차림으로…‘뼈말라’ 몸매 공개
- 허윤정, 식도암 고백…“식도 24cm 절제, 15kg 빠졌다”(퍼펙트라이프)
- 송파구 크레인 전도 사망 사고, “불안전한 거치” 뒤에 숨은 관리 부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