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메리미' 정소민, 꽃게탈 쓰고 활짝…러블리 매력에 녹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주메리미' 정소민이 '로코 불패' 신화를 이어간다.
오는 10월 첫 방송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우주메리미'(극본 이하나, 연출 송현욱 황인혁)는 최고급 신혼집 경품을 사수하려는 두 남녀의 달달살벌한 90일간의 위장 신혼기로, 믿고 보는 배우 최우식과 로코 불패 정소민이 만나 로맨틱 시너지를 발휘할 작품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우주메리미' 정소민이 '로코 불패' 신화를 이어간다.
오는 10월 첫 방송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우주메리미'(극본 이하나, 연출 송현욱 황인혁)는 최고급 신혼집 경품을 사수하려는 두 남녀의 달달살벌한 90일간의 위장 신혼기로, 믿고 보는 배우 최우식과 로코 불패 정소민이 만나 로맨틱 시너지를 발휘할 작품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정소민은 극 중 최고급 신혼집이라는 경품을 사수하기 위해 전 약혼자와 동명이인인 김우주(최우식 분)에게 가짜 남편이 되어달라고 제안하는 생계형 디자이너 유메리 역을 맡아 러블리한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직원이 한 명 밖에 없는 '메리디자인'의 대표 유메리는 영업부터 실무까지 모든 것을 담당하는 일당백 대표로, 들어오는 일이라면 가리지 않고 뭐든 한다. 정소민은 다양한 로맨틱 코미디 작품에서 독보적인 매력과 차진 연기력으로 인정받으며 '로코 불패'로 떠올랐다. 이에 정소민이 '우주메리미'로 이어갈 현실공감을 자아내는 맹활약에 관심이 집중된다.
이 가운데, 5일 '우주메리미' 측은 영업부터 실무까지 직접 뛰는 대리 같은 대표 유메리의 모습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유메리 표 프레젠테이션 스킬이 눈길을 끈다. 공개된 스틸 속 유메리는 빨간 꽃게탈과 장갑을 착용하고 프레젠테이션을 진행 중이다. 이는 꽃게 축제 디자인 수주를 위해 PT중인 대표 유메리의 모습으로, 활짝 영업용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 사랑스러움을 배가시킨다.
또한 유메리의 똑 부러진 모습도 공개됐다. 유메리는 제과기업 명순당과의 미팅에서 진행 중인 프로젝트에 대해 조곤조곤 설명하는가 하면, 작은 사무실의 책상에 앉아 영롱한 눈빛을 빛내고 있다. 공개된 스틸만으로 소상공인 대표 유메리의 현실감 넘치는 모습이 사랑스럽게 전해져 기대감이 상승한다.
'우주메리미' 제작진은 "정소민은 대체불가한 캐스팅"이라고 밝히며 "현실적이면서도 동시에 사랑스러운 소상공인 대표 유메리로 변신해 시청자들의 과몰입을 유발할 정소민의 활약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우주메리미'는 오는 10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안 때릴게 하더니 뺨 때려"…미국서 날아온 송하윤 학폭 제보자, '궁금한이야기Y' 출연
- 김종국, 오늘(5일) 비연예인 여성과 결혼…사회는 유재석
- 이민정, 베니스 '예수상 사진' 논란 해명… "성당 아닌 호텔 행사장"
- "너처럼 가족 버리진 않아"...MC몽, 이승기 부부에 가족사 '역린' 건드렸다
- '생방송 체포' 유튜버, 결국 법원 구속… 아청법 위반 혐의에 "도주 우려"
- 김동률 단독 콘서트 '산책', 7만 석 전석 매진 '압도적 티켓 파워'
- 래퍼 도끼, 디스 랩으로 고소당했다..."경찰이 '조사 안 받으면 체포' 통보"
- "이 기록 말이 돼?"...뉴진스 다니엘, 러닝 두 달만에 '10km 47분 27초' 기록